쉬운 바베큐 쇠고기 안심 스테이크

쉬운 바베큐 쇠고기 안심 스테이크
쉬운 바베큐 쇠고기 안심 스테이크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서빙당$6.7,이 레시피 커버 2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서빙 포함 404 칼로리, 단백질 51 그램,및 지방. 이 조리법은 2 를 제공합니다. 몇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19 명이 그 자리에 올랐다고 말할 것입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대략 소요 45 분. 그것은을 위해 완벽합니다 발렌틴의 날. 그것은 모든 것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조리법.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원시인,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원시 다이어트. 가게에 머리와 스테이크 쇠고기 안심,마늘,고기 연화제,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5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우수합니다. 시도 쉬운 바베큐 쇠고기 안심 스테이크, 구아바 바베큐 소스를 곁들인 돼지고기 안심,및 쉬운 크랜베리 발사믹 소스를 곁들인 쇠고기 안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올리브 오일과 다진 마늘로 고기를 문지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마늘마늘
고기고기
건조 조미료 문지름건조 조미료 문지름
2
연화제를 뿌린다. 뚜껑을 덮고 30 분 동안 냉장 보관합니다.
3
중간 정도의 고열을 위해 그릴을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4
그릴에 기름,장소 스테이크와 브러시 화격자. 한 면당 5~7 분 동안 또는 끝날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스테이크스테이크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장비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메를로, 까베르네 소비뇽

피노 누아,메를로,카베르네 소비뇽은 스테이크에 좋은 선택입니다. 결국 쇠고기와 레드 와인은 고전적인 조합입니다. 일반적으로 더 얇은 스테이크는 피노 누아 또는 메를로와 같은 가볍거나 중간 바디 레드와 잘 어울리는 반면,더 뚱뚱한 스테이크는 카베르네 소빙 논과 같은 대담한 레드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페스 파커 산타 리타 힐스 피노 누아 4.2 점 만점에 5 점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그것은 약 비용 29 병 당 달러.
페스 파커 산타 리타 힐스 피노 누아
페스 파커 산타 리타 힐스 피노 누아
블랙 체리,포레스트 플로어,라벤더,라즈베리,그레이엄 크래커,장미 꽃잎,바닐라의 향기. 빙 체리,붉은 건포도,크랜베리,지구,카카오,미네랄의 맛.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45 m.
서빙2
건강 점수5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