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메이플 샐러드 드레싱

쉬운 메이플 샐러드 드레싱
쉬운 메이플 샐러드 드레싱은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채식주의 자,채식주의 자 8 인분의 레시피. 이 요리의 한 부분은 0 그램의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140 칼로리. 에 대한 1 인분당$1.07,이 조리법 커버 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몇 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40 명이 그 자리에 올랐다고 말할 것입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대략 10 분. 가정의 맛이 조리법은 소금,지상 겨자,파프리카,메이플 시럽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합리적인 가격의 오르 드 오브르로 잘 작동합니다.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35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그렇게 뛰어난 것은 아닙니다.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조리법을 살펴보십시오: 메이플 디종 드레싱을 곁들인 쉬운 시금치 사과 샐러드, 메이플 샐러드 드레싱,그리고 메이플 드레싱을 곁들인 수확 샐러드.

지침

1
꽉 끼는 뚜껑이있는 항아리에있는 모든 재료를 결합;잘 흔들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흔들흔들
2
샐러드 채소 위에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그린그린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 너 벨트라이너

샤르도네,소비뇽 블랑,그루너 벨틀라이너는 샐러드에 훌륭한 선택입니다. 소비뇽 블랑과 그루너 벨틀리너는 모두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일치하기에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비 노트를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림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시도 할 수 도나티 가족 포도원 자매 영원히 언 오크 샤르도네.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4.4 등급과 병 당 약 16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도나티 가족 포도원 자매 영원히 오크 샤르도네
도나티 가족 포도원 자매 영원히 오크 샤르도네
멜론,파인애플,바나나,살구의 열대 향기. 마무리에 파삭 파삭 한 산도와 함께 무성한 입 느낌.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8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