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딸기 나폴레옹

쉬운 딸기 나폴레옹
쉬운 딸기 나폴레옹은 반찬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1 인분 포함 168 칼로리, 3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이 조리법은 12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70 센트,이 조리법 커버 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에서의 맛의 집에는 1 명의 팬이 있습니다. 그것은 완벽 한 어머니의 날. 무거운 휘핑 크림,딸기,솔틴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10 분. 가락으로 점수 20%,이 요리는 그렇게 슈퍼가 아닙니다. 비슷한 요리법은 씹기:쉬운 딸기 나폴레옹, 딸기 나폴레옹,그리고 딸기 치즈 케이크 나폴레옹.

지침

1
큰 그릇에 우유와 푸딩 믹스를 2 분 동안 휘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으깬 진저스냅 쿠키 32개(약으깬 진저스냅 쿠키 32개(약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2 분 동안 또는 부드러워 질 때까지 그대로 두십시오. 휘핑 크림을 접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젤리 레몬젤리 레몬
3
크래커의 3 분의 1 을 기름칠되지 않은 8 인치에 넣으십시오. 사각 접시(크래커를 깨서 접시 바닥을 완전히 덮으십시오). 푸딩 혼합물의 3 분의 1 을 얹습니다. 레이어를 두 번 반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인딩을 위해바인딩을 위해
4
뚜껑을 덮고 최소 6 시간 동안 냉장 보관하십시오. 서빙 직전에 딸기를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12
건강 점수1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