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당밀 스폰지

쉬운 당밀 스폰지
쉬운 당밀 스폰지는 8 을 제공하는 반찬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지방 23 그램,그리고 총 522 칼로리. 에 대한 $1.09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황금 시럽,레몬 향,우유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에는 356 명의 팬이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55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21 의 놀라운 숟가락 같은 점수는 아닙니다%. 시도 학교 일 당밀 스폰지, 건강한 당밀 스폰지,및 생강 당밀 스폰지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열 오븐 180/160 팬/가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
2
시럽,레몬 향,주스 및 빵 부스러기를 섞어 1.5 리터 베이킹 접시의 바닥에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신선한 녹두 1팩(12온스)잘게 썬 신선한 녹두 1팩(12온스)
은색 비평범은색 비평범
초콜릿 그레이엄 크래커 12개초콜릿 그레이엄 크래커 12개
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
3
창백하고 푹신 푹신해질 때까지 버터와 설탕을 치고 계란을 하나씩 치십시오. 밀가루와 우유를 저어 시럽 위에 덩어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U-12) 새우(U-12) 새우
큰 덩어리로 자른 대황 1.5파운드큰 덩어리로 자른 대황 1.5파운드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4
황금색과 부활 할 때까지 35-40 분 동안 구우십시오,그리고 스폰지에 찌른 꼬치가 깨끗한 상태로 나옵니다. 커스터드,크림이나 아이스크림과 시럽의 여분의 드리블을 많이 먹는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붉은 껍질을 벗긴 소금에 절인 땅콩 1컵(시장 스낵 코너에서 구입 가능)붉은 껍질을 벗긴 소금에 절인 땅콩 1컵(시장 스낵 코너에서 구입 가능)
큰 오렌지색 검드롭 1개큰 오렌지색 검드롭 1개
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
큰 덩어리로 자른 대황 1.5파운드큰 덩어리로 자른 대황 1.5파운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
(쿠바 향신료 믹스)(쿠바 향신료 믹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5 m.
서빙8
건강 점수1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