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꿀 바베큐 치킨 나지만

쉬운 꿀 바베큐 치킨 나지만
쉬운 꿀 바베큐 치킨 나지만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3307 칼로리, 단백질 182 그램,및 지방 169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9.55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7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 을 제공합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조미료 소금,토마토 소스,피망,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벌꿀를 사려면 당신 메 스를 따라 수 꿀 진저 브레드 디저트로.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1 시간 5 분. 이 조리법은 미국 요리의 전형입니다. 아버지의 날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그것은 레서피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함께 숟가락 점수 83%,이 요리는 엄청납니다. 시도 슈퍼 쉬운 바베큐 치킨 나지만&허벅지, 허니 마늘 치킨 나지만(바베큐 치킨 드럼),및 구운된 바베 큐 치킨 나지만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진판델, 로즈 와인

바베큐는 진판델과 로스와 정말 잘 작동합니다. 로 스는 뜨거운 온도에서 상쾌 하 고 달 콤 하 고 매운 소스와 티 나지 보완. 진판델은 바베큐,특히 돼지 갈비와 쇠고기 양지머리를위한 고전적인 레드 와인 선택입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네바다 로스 피 노스 목장 포도원 핑키 토스카나 데로 미국 진판델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5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5 달러입니다.
네바다 로스 피 노스 랜치 포도원 핑키 토스카나 데로 아메리칸 진판델
네바다 로스 피 노스 랜치 포도원 핑키 토스카나 데로 아메리칸 진판델
핑키는 행복하게 그녀의 스쿠터에 다시 도로를 여행,그녀의 머리에 바람과 기대의 키스와 그녀의 뺨 플러시. 그녀는 모험가,달콤한 체리의 맛과 오렌지 풍미의 대시 얼굴이 빨개 신부 와인입니다. 파티에 작은 새끼 손가락을 넣어. 챠오 벨라!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5 m.
서빙1
건강 점수8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