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슈퍼 만찬

솔직히 슈퍼 만찬
솔직히 슈퍼 저녁 식사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24 그램, 지방 37 그램,그리고 총 725 칼로리. 에 대한 서빙당$1.93,이 레시피 커버 2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1 명은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실제 버터,햄버거 딜 피클,반죽 빵,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쌀 종이를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를 수 아니 구워 쌀 크리스피 올빼미 쿠키 디저트로. 이 남부 요리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그것은 모든 것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조리법.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20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57 의 단단한 숟가락 점수%. 시도 슈퍼 만찬 영웅, 슈퍼 맛있는 저녁 식사 샐러드,및 슈퍼 히어로 프라이팬 만찬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리즐링, 로즈 와인,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로스,와인,그리고 게 우르 츠 트라미너는 핫도그에 대한 내 최고의 추천입니다. 2015 년 11 월 15 일에 확인함. 신 피클과 고추를 곁들인 시카고 스타일의 개를 위해 파삭 파삭 한 리슬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토핑에 상관없이,마른 로스는 거의 항상 작동합니다. 당신은 보라색 별 고대 호수 리슬링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5 개 등급과 병 당 약 12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퍼플 스타 고대 호수 리슬링
퍼플 스타 고대 호수 리슬링
살구와 흰 복숭아의 향기는 말린 살구,돌 과일 및 꿀의 풍미로 달콤한 중간 구개를 통과합니다. 자연 산도 마무리에 균형.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20 m.
서빙4
건강 점수1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