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시지 파스타 스튜

소시지 파스타 스튜
소시지 파스타 스튜는 유제품 무료 메인 코스. 에 대한 $1.22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8 인분을 만듭니다 216 칼로리, 단백질 17 그램,및 지방 각각. 강낭콩,칠면조 소시지 링크,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양파를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사탕 옥수수 컵 케이크 디저트로. 가정의 맛에서이 조리법은 36 팬이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가을 이벤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7 시간 3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오지 그릇 냄비 소시지 파스타 스튜, 소시지,콩,파스타 스튜,및 슬로우 쿠커 소시지,콩,파스타 스튜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붙지 않는 프라이팬에 소시지를 더 이상 분홍색이 될 때까지 중간 불로 요리하십시오. 슬로우 쿠커. 물,스파게티 소스,콩,여름 스쿼시,당근,고추 및 양파를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스타 소스파스타 소스
여름 스쿼시여름 스쿼시
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1파운드의 작은 유콘 골드 감자, 문지르지만 껍질을 벗기지 않음1파운드의 작은 유콘 골드 감자, 문지르지만 껍질을 벗기지 않음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7-9 시간 동안 또는 야채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낮게 덮고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3
파스타,완두콩,설탕,소금,후추를 저어주세요. 15-20 분 동안 또는 파스타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덮고 높이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7 시간, 35 m.
서빙8
건강 점수1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