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다 빵

소다 빵
소다 빵은 아침 식사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14 그램, 지방,그리고 총 355 칼로리.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33 센트,이 레시피 커버 2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45 분. 음식에서이 조리법네트워크에는 밀가루,버터 밀크,표백되지 않은 밀가루 및 압연 귀리가 필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105 는 그 자리에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것은 이다 매우 합리적인 가격 유럽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락토 오보 채식 다이어트.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슈퍼 숟가락 점수 95%.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정통 아일랜드 소다 빵(빵 기계), 아일랜드 소다 빵:쉬운 빠른 빵,및 빵 굽기:말린 크랜베리를 곁들인 소다 빵.

지침

1
이 조리법을 만드는 방법을보십시오.
2
오븐을 화씨 425 도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
3
큰 그릇에 밀가루,베이킹 소다,귀리,소금을 함께 휘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제과 설탕에 대해서제과 설탕에 대해서
간식 크기의 컵 복숭아간식 크기의 컵 복숭아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4
대부분의 버터 밀크를 붓고 잘 섞어 필요한 경우 버터 밀크를 더 추가하여 부드러운 반죽을 만듭니다. 밀가루를 뿌린 표면에 튀기고 가볍게 반죽하여 모양이 가능한 반죽으로 만듭니다. 반죽을 과로하지 마십시오. 둥근 디스크 모양의 덩어리로 반죽을 형성하고 날카로운 칼로 상단에 깊은"엑스"를 잘라.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물성 기름 (조리 방법에 따라 양이 다름)식물성 기름 (조리 방법에 따라 양이 다름)
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
당신이 사용할 장비
치킨 스톡 2 1/2컵, 그레이비를 걸쭉하게 만들고 걸쭉하게 만드는 추가 재료치킨 스톡 2 1/2컵, 그레이비를 걸쭉하게 만들고 걸쭉하게 만드는 추가 재료
5
양피지에 의하여 일렬로 세워진 과자 굽는 판에 반죽을 두고 425 화씨 온도에 7 분을 위해 구우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
당신이 사용할 장비
미니초콜릿칩 1컵미니초콜릿칩 1컵
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
6
절단 보드에 오븐에서 빵을 제거합니다. 자르기 전에 약간 식히고 따뜻하게 즐기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지방 비율지방 비율
당신이 사용할 장비
커팅 보드커팅 보드
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모스 카토 다스 티

소다 빵은 크림 셰리,포트,모스 카토 다스티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일반적인 포도주 한 쌍이 되는 규칙은 너의 포도주가 너의 음식보다는 더 감미롭다 것 을 확인한것을 이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 카토 다스 티,크림 셰리를 곁들인 견과류 디저트,카라멜 또는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은 네바다 존슨 부동산 크림 셰리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5 개 등급과 병 당 약 19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네바다 존슨 에스테이트 크림 셰리
네바다 존슨 에스테이트 크림 셰리
헤이즐넛,바닐라,오크 터치,달콤한 건포도,효모 터치로 매우 향긋합니다. 깨끗한 지속 마무리. 지금은 좋지만 그 사람들이 나이를 먹을 수 있도록 보상 할 것입니다."" 좋아하는 식전 음료. 아페리티프로 저녁 식사 전에 견과류와 함께,또는 디저트,특히 초콜릿과 과일 기반 디저트와 함께 저녁 식사 후에 고려하십시오. 또한 차가운 오후에 멋진,""이탈리아 스타일""에 찍어 비스코와 함께 제공. "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6
건강 점수4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