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 견과류와 민트와 눈 완두콩

소나무 견과류와 민트와 눈 완두콩
소나무 견과류와 박하와 조리법 눈 완두콩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약 11 분 후.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2 인분을 만듭니다 295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26 그램 각각. 에 대한 $3.94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78 사람들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그것은 반찬으로 잘 작동합니다.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마늘,민트 잎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단순히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구석기 시대 및 락토 오보 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아주 나쁜(그러나 여전히 고칠 수있는)숟가락 점수 0%. 완두콩과 소나무 견과류를 곁들인 허브 쿠스쿠스, 소나무 견과류와 마늘을 곁들인 설탕 스냅 완두콩,및 옥수수와 달콤한 완두콩 레시피와 잣 볶음(????????)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하다.

지침

1
중간 정도의 높은 열에 큰 프라이팬에 올리브 오일을 가열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2
눈 완두콩,마늘,잣을 추가합니다. 기름에 외투에 약동하십시요. 저어 주면서 1-2 분 동안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브리 치즈 1팩(12온스)브리 치즈 1팩(12온스)
달콤한 고추 링달콤한 고추 링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3
당신은 눈 완두콩을 익히고 싶지 않거나 그들은 다리를 절게 얻을 것이다. 그들은 여전히 약간 바삭 바삭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달콤한 고추 링달콤한 고추 링
4
열에서 제거. 참기름과 다진 민트 잎을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
컵 냉동 완두콩, 해동컵 냉동 완두콩, 해동
5
즉시 봉사하십시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1 m.
서빙2
건강 점수9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