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 견과류,마늘,로즈마리를 곁들인 팬 구이 콜리 플라워

소나무 견과류,마늘,로즈마리를 곁들인 팬 구이 콜리 플라워
소나무 견과류,마늘,로즈마리와 팬 구운 콜리 플라워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반찬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8 을 제공하며 서빙 당$5.86 입니다. 1 회 제공 포함 200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10 그램. 1 사람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5 분. 가게에 머리와 오늘을 만들기 위해 고추,로즈마리,마늘,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무료 다이어트.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69 의 단단한 숟가락 점수%. 시도 소나무 견과류,마늘,로즈마리를 곁들인 팬 구이 콜리 플라워, 바삭한 콜리 플라워+구운 잣을 곁들인 구운 연어와 구운 마늘 크림 국수,및 소나무 견과류와 구운 콜리 플라워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오븐을 40 으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2
로스팅 팬에 콜리 플라워를 놓고 로즈마리와 다음 3 가지 재료로 던지십시오. 20 분 동안 400 에서 로스트.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통밀 크래커통밀 크래커
닭목닭목
당신이 사용할 장비
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
3
잣과 마늘을 추가;결합 던져. 10 분 굽고 팬을 회전하고 10 분 더 또는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브리 치즈 1팩(12온스)브리 치즈 1팩(12온스)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4
빵 부스러기를 뿌리고 따뜻하게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신선한 녹두 1팩(12온스)잘게 썬 신선한 녹두 1팩(12온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8
건강 점수65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