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비체

세비체
세비체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구석기 시대 및 원시 레시피는 8 과 비용을 제공합니다 1 인분당$1.61. 이 요리의 한 부분은 14 그램의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94 칼로리. 많은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지 않았고,1 은 그 자리에 올랐다고 말할 것입니다. 이 음식 제조법네트워크에는 넙치 필레,하바네로 고추,토마토 및 양파가 필요합니다.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4 시간 15 분. 이 조리법은 라틴 아메리카 요리의 전형입니다.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33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그렇게 엄청난 것은 아닙니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할 수 있습니다 돈 세비체{}와 세비체 페루 주방 요리 책{공짜}, 코코넛새우 세비체,코코넛새우 세비체,코코넛새우 세비체,코코넛새우 세비체,코코넛새우 세비체,그리고 코코넛새우 세비체,코코넛새우 세비체,코코넛새우 세비체,코코넛새우 세비체,코코넛새우 세비체.

지침

1
이 레시피를 만드는 방법을 살펴보십시오.
2
큰 유리 그릇에 양파를 제외한 모든 재료를 섞습니다. 잘 던져 위에 양파를 넣어. 플라스틱 랩으로 커버 하 고 1 1/2 시간 동안 냉장고에 앉아,다음 양파를 통합 하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양파양파
포장포장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플라스틱 포장플라스틱 포장
그릇그릇
3
적어도 1 시간 더 최대 3 시간 동안 냉장고에 앉아 보자.
4
쿡 의 참고 사항:마리네이팅 과정 중 에 물고기 는 반투명 에서 흰색 으로 변하고 불투명 하게 된다. 이 쓴 될 수 있습니다로 주스에 라임 막을 받고 피하기 위해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주스주스
물고기물고기
라임라임

추천 와인: 샴페인, 스파클링 와인

샴페인과 스파클링 와인은 세비체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샴페인 및 기타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가벼운 세비체를 보완 할만큼 선명하고 상쾌합니다. 와 샴페인 앙드레 클루 엣 그란데 예약 단맛 4.4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당 약 47 달러가 소요됩니다.
샴페인 안드레 클루에 그란데 리저브 브루트
샴페인 안드레 클루에 그란데 리저브 브루트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4 시간, 15 m.
서빙8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