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리가 내린 우유 펀치

서리가 내린 우유 펀치
서리가 내린 우유 펀치는 음료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 일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서빙 당 53 센트,이 조리법 커버 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5 인분을 만듭니다 97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각각. 1 사람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다진 정향,단단한 갈색 설탕,우유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45 분.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서리가 내린 파인애플 펀치, 서리가 내린 감귤 펀치,및 우유 펀치.

지침

1
믹서기에서 우유,계피,카 다몬,정향,육두구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꿀 1테이블스푼, 이슬비를 위한 추가 스푼꿀 1테이블스푼, 이슬비를 위한 추가 스푼
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팬을 2바퀴 돌리고 약간의 이슬비를 뿌립니다.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팬을 2바퀴 돌리고 약간의 이슬비를 뿌립니다.
중간 크기 노란 양파 1개, 고르게 잘게 썬 것중간 크기 노란 양파 1개, 고르게 잘게 썬 것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2
브랜디,1/4 컵 아이스 큐브,흑설탕을 추가합니다. 매끄러운 때까지 소용돌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가 육두구(선택 사항)추가 육두구(선택 사항)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정향 가루 2꼬집정향 가루 2꼬집
3
안경에 붓는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5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