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페인 망고 드레싱 크랩 샐러드

샴페인 망고 드레싱 크랩 샐러드
필요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페스 카타 리안 메인 코스? 샴페인 망고 드레싱 크랩 샐러드 시도 멋진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1 회 제공 포함 474 칼로리, 단백질 27 그램,및 지방 27 그램.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5.26 서빙 당,이 조리법 덮개 3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아니 많은 사람들이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망고 퓨레,샴페인/스파클링 와인,게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민를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민트 브라우니 디저트로.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새해 이브.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30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64 의 좋은 숟가락 점수%. 시도 감귤 드레싱을 곁들인 게,망고,아보카도 샐러드, 아보카도와 망고 크랩 샐러드,및 크랩 망고와 아보카도 샐러드 비슷한 요리법.

성분

1아보카도,껍질을 벗기고 자른 스트립아보카도,껍질을 벗기고 자른 스트립1미니 마시멜로(인스턴트 핫 코코아와 같은 것)간장 3방울간장 3방울1-2 Tbs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만다린 오렌지,배수만다린 오렌지,배수0레인보우 스프링클 1/4컵(펀페티 케이크 믹스를 사용하는 경우 생략)(무게 기준 1온스, 약 4~6개 줄기)(무게 기준 1온스, 약 4~6개 줄기)1호박 1파운드,다진 골파다진 골파227(저희는 아이다호 버터리 홈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게 또는 랍스터 요리게 또는 랍스터 요리2(겨울)건포도, 대추, 아몬드를 곁들인 Mueslix 시리얼 1-1/4컵건포도, 대추, 아몬드를 곁들인 Mueslix 시리얼 1-1/4컵1주스 라임주스 라임1레인보우 스프링클 1/4컵(펀페티 케이크 믹스를 사용하는 경우 생략)망고 퓨레망고 퓨레1호박 1파운드,민트,잘게 썬 것민트,잘게 썬 것227(저희는 아이다호 버터리 홈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요구르트(그리스 무지방 선호)요구르트(그리스 무지방 선호)2매실 토마토,슬라이스매실 토마토,슬라이스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오렌지 꽃 물(또는 갈은 레몬 제스트와 오렌지 제스트 각각 1/4티스푼)오렌지 꽃 물(또는 갈은 레몬 제스트와 오렌지 제스트 각각 1/4티스푼)227(저희는 아이다호 버터리 홈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요리 새우,냉각 및 배수요리 새우,냉각 및 배수0레인보우 스프링클 1/4컵(펀페티 케이크 믹스를 사용하는 경우 생략)구운 아몬드구운 아몬드0레인보우 스프링클 1/4컵(펀페티 케이크 믹스를 사용하는 경우 생략)샴페인/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샴페인/스파클링 화이트 와인0레인보우 스프링클 1/4컵(펀페티 케이크 믹스를 사용하는 경우 생략)올리브 오일 또는 식물성 기름올리브 오일 또는 식물성 기름

추천 와인: 샤르도네, 무스카뎃은, 리즐링

메뉴에 조개? 샤르도네,무스카뎃,리슬링과 페어링해보세요. 버터 샤도네는 가리비,새우,게 및 랍스터에 적합하며 무스카뎃은 홍합,굴 및 조개의 고전적인 선택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조개에 약간의 양념을 가지고 있다면,반 건조 리슬링은 열을 균형 수 있습니다. 와 한 몬테레이 샤르도네 4.2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8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한 몬테레이 샤도네
한 몬테레이 샤도네
둥글고 유연한,파인애플과 망고의 초기 향기는 배와 바닐라의 향기에 방법을 제공합니다. 한 모금은 녹색 바나나의 맛 엮여 충분한 식감을 보여준다,구운 사과와 토피. 산도의 섬세한 스레드는 크림 마무리에 달콤한 버터의 느린 메모를 균형.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23
접시 종류샐러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