샥슈카

샥슈카
샥 슈카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4 인분을 만듭니다 323 칼로리, 단백질 17 그램,및 지방 11 그램 각각. 에 대한 $2.43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파프리카,저 나트륨 마리 나라 소스,마늘 정향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2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샥슈카, 샥슈카,및 샥슈카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10 인치 붙지 않는 프라이팬을 중불로 가열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2
팬에 기름을 추가;코트에 소용돌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3
피망,양파,소금을 넣고 가끔 저어 주면서 5 분간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말린 리가토니 국수말린 리가토니 국수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4
마늘을 추가하십시오;30 초 요리하십시오. 마리 나라 소스와 파프리카를 저어주세요. 종기에 가져와;열,커버를 줄이고,5 분 끓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염소 치즈 1로그(4온스)염소 치즈 1로그(4온스)
토핑용 로메인 상추, 얇게 썬 토마토, 얇게 썬 적양파토핑용 로메인 상추, 얇게 썬 토마토, 얇게 썬 적양파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5
숟가락 뒷면을 사용하여 소스에 4(2 인치)들여 쓰기를 만듭니다. 계란을 한 번에 1 개씩 작은 커스터드 컵에 넣고 각 들여 쓰기로 부드럽게 미끄러 져 들어갑니다. 뚜껑을 덮고 6 분 또는 계란이 끝날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큰 오렌지색 검드롭 1개큰 오렌지색 검드롭 1개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6
4 개의 얕은 그릇에 밥을 골고루 나눕니다. 계란 혼합물을 쌀 위에 골고루 바르고 바질과 치즈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25 m.
서빙4
건강 점수2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