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선과 닭고기에 대한 북아프리카의 영감을받은 문지름

생선과 닭고기에 대한 북아프리카의 영감을받은 문지름
물고기와 닭에 대한 조리법 북 아프리카 영감 문질러 약에 아프리카 갈망을 만족시킬 수 14 분.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1 회 제공 포함 330 칼로리, 단백질 37 그램,및 지방 19 그램. 에 대한 $1.81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4 사람들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소수의 사람들 만이 메인 코스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계피,카놀란 오일,코셔 소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가지고 있다면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 마 스를 따라 수 소 소금 사 저지방 부스러기 케이크(코셔 유제품) 디저트로.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포드맵 친화,전체 30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5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북아프리카 생선 수프, 북아프리카 치킨,및 북아프리카 닭고기와 쿠스쿠스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이 조리법을 만드는 방법을보십시오.
2
그릴을 중간 높이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3
작은 그릇에 모든 향신료를 결합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향신료향신료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4
생선 필레 또는 닭 가슴살의 양면에 기름을 바릅니다. 생선 필레 또는 닭 가슴살의 1 면을 문지르고 그릴로 문지르고 황금빛 갈색과 빵 껍질이 형성 될 때까지 약 4 분 동안 아래로 문지릅니다. 뒤집어서 3~5 분 동안 계속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 가슴살닭 가슴살
생선 필레생선 필레
크러스트크러스트
식용유식용유
건조 조미료 문지름건조 조미료 문지름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5
바비의 버터 밀크 남서부 구이 치킨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구운 닭고기구운 닭고기
버터 밀크버터 밀크

추천 와인: 피노타주, 슈닌 블랑, 리즐링

아프리카는 피노 타지,슈닌 블랑,리슬링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아프리카 요리에 대 한 최고의 와인 요리에 따라 달라 집니다 하지만 과일,향기로운 화이트 와인은 매운 요리에 대 한 안전한 내기 동안 피노 테 지 남아 프리 카 공화국 요리에 대 한 전통적인 일치 될 것 이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그레이엄 벡 게임 예약 피노 테이지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1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9 달러입니다.
그레이엄 벡 게임 예약 피노 테이지
그레이엄 벡 게임 예약 피노 테이지
'자랑 스럽게 남아 프리 카 공화국'품종 잘 익은 체리,딸기와 자 두 잘 익은 빨간 베리 과일과 미각에 향신료의 향기를 전시. 이 전체 구조와 잘 균형 잡힌 와인은 육즙하지만 우아한 식감과 부드러운 부드러운 탄닌으로 보상합니다. 천천히 조리 된 캐서롤,필레,파스타,견고한 치즈 또는 좋은 구식 바베큐로 즐기십시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4 m.
서빙4
건강 점수1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