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선 구이

생선 구이
전체 생선을 굽는 것은 원시인,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원시 2 인분 레시피.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0 그램, 지방 14 그램,그리고 총 126 칼로리. 에 대한 서빙 당 29 센트,이 조리법 커버 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서빙하기 전에 후추,백리향 가지,올리브 오일 및 레몬 주스의 혼합물 및 기타 소수의 재료가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두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5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우수하지 않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릴:틸라피아 생선 타코, 굽고:바나나 잎에 싸서 박제 생선,및 25 여름 구이의.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피노 누아

메뉴에 물고기? 피노 그리지오,그루너 벨트라이너,피노 누아와 페어링해보세요. 물고기는 포도주 처럼 다양하다,그래서 각 물고기와 어울리는 포도주를 쑤시는 것은 단단하다. 피노 그리 지오 또는 그네와 같은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하게 맛을 낸 흰살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레드 와인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탄젠트 파라곤 포도원 피노 그리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6 개 등급과 병 당 약 12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탄젠트 파라곤 빈야드 피노 그리
탄젠트 파라곤 빈야드 피노 그리
가벼운 레몬의 산미와 생동감 넘치는 미네랄로 둘러싸인 이 시스피노 그리스는 북부의 전통적인 드라이 스타일로 만들어졌습니다 Italy.It 복숭아,생강 및 열대 과일의 집중된 풍미와 함께 놀라 울 정도로 풀 바디이며 소나무 수지 특성이 있습니다. 그 자체로 훌륭한 와인,탄젠트 피노 그리스는 해산물,가벼운 소스를 곁들인 파스타,심지어 구운 소시지를 포함한 다양한 음식과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45 m.
서빙2
건강 점수2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