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강,굴,간장을 곁들인 중국 채소 볶음

생강,굴,간장을 곁들인 중국 채소 볶음
생강,굴 및 간장을 가진 조리법 볶음 중국 채소는 대략 당신의 중국 갈망을 만족시킬 수 있었다 45 분. 에 대한 서빙 당 75 센트,이 조리법 커버 1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반찬은 150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14 그램 서빙 당.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두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 만약 당신이 그린-복 쵸이,굴 소스,호두 기름,그리고 손에 몇 가지 다른 재료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페스카타리안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굴 소스에 볶은 채소, 굴 소스를 곁들인 레스토랑 스타일의 중국 채소,및 참깨 볶음 중국 채소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녹색에서 결점 외부 줄기를 제거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그린그린
2
그것은 매우 신속 하 게 요리 하는 마지막 순간에 냄비 또는 팬에 추가할 수 있도록 한쪽에 시금치를 넣어. 중국 채소의 나머지 부분을 준비;나는 일반적으로 분기에 스트립과 복 쵸이에 중국 브로콜리를 잘라. 부드러워 질 때까지 약 1 1/2 분 동안 끓는 물에 채소를 넣고 잘 물기를 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복 쵸이복 쵸이
브로콜리브로콜리
시금치시금치
그린그린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웍
3
기름과 생강을 매우 크고 뜨거운 냄비 또는 기타 적합한 팬에 넣고 약 30 초 동안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생강생강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웍
4
조미료는 그렇다 하고 성분의 부추 그리고 나머지를 추가하십시요. 저어,다음 시금치를 추가하고 모든 소스에 코팅되도록 던져. 야채는 지글 거리고 볶을 것입니다. 굴과 간장은 감소 할 것이고,단지 채소를 코팅 할 것입니다. 이 시점에서 시즌 맛. 1 분 더 볶고 즉시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채야채
녹색 양파녹색 양파
조미료조미료
간장간장
시금치시금치
그린그린
굴
소스소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2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