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행운의 완두콩

새해 행운의 완두콩
새해 행운의 완두콩은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6 인분 레시피. 에 대한 $1.14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회 제공 포함 253 칼로리, 단백질 14 그램,및 지방. 그것은 반찬으로 잘 작동하고,대략 안으로 행해집니다 40 분.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새해 이브 이벤트. 양파,후추,햄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함께 숟가락 점수 76%,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시도 행운의 새해 포도, 행운의 유태인 올해의 래츠 크,및 엄마의 행운의 검은 눈 완두콩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중간 정도의 고열로 중간 냄비에 뜨거운 기름에 다진 양파를 3 분 동안 볶습니다. 햄과 마늘을 넣고 3 분간 볶습니다. 완두콩과 다음 4 가지 재료를 저어주세요. 끓게 가져오십시요;열을 감소시키고,끓어오르기 직전의 상태,때때로 약동,20 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
(맛 선택: 오리지널 스위스, 할라피뇨 고추, 마늘 & 허브, 파마산 고추콘)(맛 선택: 오리지널 스위스, 할라피뇨 고추, 마늘 & 허브, 파마산 고추콘)
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원하는 토핑과 함께 제공하십시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0 m.
서빙6
건강 점수5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