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우와 스페인 쵸 릿 조 물린

새우와 스페인 쵸 릿 조 물린
당신은 너무 많은 유럽 조리법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새우를 제공하고 스페인어 쵸 릿자는 시도를 물린. 이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30 및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29 센트. 1 인분 포함 45 칼로리, 3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이 모든 조리법조리법에는 적포도주 식초,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쵸 리자,마늘이 필요합니다. 한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0 분. 이 호르 드 오브르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거의 없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13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굉장하지 않습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하는 사용자는 다음을 좋아했습니다 새우와 초리 조를 곁들인 스페인 스파게티, 특별한 쿠스쿠스를 곁들인 스페인 새우와 초리조 꼬치,그리고 하바스 콘 초리 조(넓은 콩을 곁들인 스페인 초리 조).

추천 와인: 소비뇽 블랑, 리즐링, 피노 그리지오

소비뇽 블랑,리슬링,피노 그리 지오는 새우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이 선명한 화이트 와인은 구이,튀김 또는 마늘 소스에 관계없이 다양한 방법으로 준비된 새우와 잘 어울립니다. 5 개 중 5 개의 별을 가진 미셸 레데 산세르 레 튀일리에르는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당 약 30 달러가 소요됩니다.
미셸 레데 산세르 레스 투일리에르
미셸 레데 산세르 레스 투일리에르
매우 접근하기 쉽고 고전적인 산세르:풀의 힌트와 코에 흰 열매가 있습니다. 구개에 파삭 파삭 한,발음하지만 균형 잡힌 산도.생선과 흰 고기 요리와 짝을 이루십시오.혼합:100%소비뇽 블랑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0 m.
서빙30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