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우 케이크

새우 케이크
새우 케이크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호르 도브 수 있습니다. 이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페스 카타 리안 레시피는 1 과 비용을 제공합니다 $10.76 서빙 당.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101 그램, 지방 8 그램,그리고 총 529 칼로리.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5 분.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달걀 흰자,칠리 소스,녹색 양파,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람을 사려면 당신 마 과를 따라 수 라임 유약과 피스타치오를 곁들인 라임 엔젤 푸드 케이크 디저트로.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새우 케이크, 새우 케이크,및 새우 케이크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리즐링, 소비뇽 블랑

새우는 피노 그리 지오,리슬링,소비뇽 블랑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이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구이,튀김 또는 마늘 소스에 관계없이 다양한 방법으로 준비된 새우와 잘 어울립니다. 5 성급 호텔 중 4.5 등급으로 메이사란 아르신 피노 그리스는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 당 약 18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메이사라 아르신 피노 그리스는
메이사라 아르신 피노 그리스는
따뜻한 날에 잘라 잔디의 메모와 함께 당신의 미각을 인사 바로 앞에 과일의 밝은 표정. 포도주는 파삭파삭한 산성도에 의해,그러나 순전히 당신을 미소하는 떠나는 감미의 덧없는 놀리는 압도하기 위하여 정박된다. 아르신은 똑똑하고 상쾌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물고기,닭 및 돼지 고기의 다양한 준비에 선명도를 부여합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1
건강 점수5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