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우 엔칠 라다

새우 엔칠 라다
조리법 새우 엔칠 라다가 준비되었습니다 약 2 시간 20 분 그리고 확실히 훌륭한 것입니다 페스카타리안 멕시코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을위한 옵션. 에 대한 $1.74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메인 코스는 459 칼로리, 단백질 16 그램,및 지방 29 그램 서빙 당.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23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러운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체다 치즈와 몬테레이 치즈 블렌드,밀가루 토르티야,생강 가루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밀가루 똘 띠야를 사용 하 여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있습니다 계피 설탕 칩 디저트로.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새우 엔칠 라다, 새우 엔칠 라다,및 두더지와 새우 엔칠 라다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믹싱 볼에 올리브 오일,마늘,생강,매운 소스,새우 4 큰술을 섞습니다. 새우를 혼합물로 잘 입히고 2 시간 동안 담그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핫 소스핫 소스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마늘마늘
생강생강
새우새우
당신이 사용할 장비
믹싱 보울믹싱 보울
2
오븐을 화씨 350 도(섭씨 175 도)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3
올리브 오일의 나머지 1 큰 술과 함께 9 인치 유리 파이 접시에 그리스를 바르십시오. 밀가루 토르티야에 절인 새우,치즈 블렌드 및 살사를 채 웁니다. 기름칠 파이 접시에 롤과 장소에 토르티야를 접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틸라토틸라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치즈치즈
새우새우
살사살사
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파이 형태파이 형태
4
토르티야 위에 얇은 살사 층을 펼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틸라토틸라
확산확산
살사살사
5
예열 된 오븐에서 20 분 동안 또는 새우가 분홍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새우새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리즐링, 소비뇽 블랑

새우는 피노 그리 지오,리슬링,소비뇽 블랑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이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구이,튀김 또는 마늘 소스에 관계없이 다양한 방법으로 준비된 새우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탄젠트 파라곤 포도원 피노 그리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6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6 달러입니다.
탄젠트 파라곤 빈야드 피노 그리
탄젠트 파라곤 빈야드 피노 그리
가벼운 레몬의 산미와 생동감 넘치는 미네랄로 둘러싸인 이 시스피노 그리스는 북부의 전통적인 드라이 스타일로 만들어졌습니다 Italy.It 복숭아,생강 및 열대 과일의 집중된 풍미와 함께 놀라 울 정도로 풀 바디이며 소나무 수지 특성이 있습니다. 그 자체로 훌륭한 와인,탄젠트 피노 그리스는 해산물,가벼운 소스를 곁들인 파스타,심지어 구운 소시지를 포함한 다양한 음식과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20 m.
서빙4
건강 점수1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