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우 앤 버섯 양상추 랩

새우 앤 버섯 양상추 랩
필요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페스카타리안 호르도브르? 새우 앤 버섯 양상추 랩은 시도 할 수있는 멋진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4 인분을 만듭니다 298 칼로리, 단백질 31 그램,및 지방 15 그램 각각. 에 대한 $3.55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50 분. 콩나물,포토 벨로 버섯,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를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쉬운 박하 디저트 디저트로.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5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시도 치킨 양상추 랩 피프 창스-양상추 랩은 맛있고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독특한 애피타이저입니다, 버섯 두부 양상추 랩,및 버섯&퀴 노아 양상추 랩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소스를 위해,믹서기에서,첫번째 10 의 성분을 결합하십시오;매끄러운 때까지 덮고 가공하십시오. 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2
새우에 소금과 후추를 뿌린다. 큰 붙지 않는 프라이팬에 카놀라유 1 티스푼에 새우를 4-6 분 동안 또는 새우가 분홍색이 될 때까지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킨 스톡과 그레이비를 걸쭉하게 만들고 걸쭉하게 만드는 추가 재료치킨 스톡과 그레이비를 걸쭉하게 만들고 걸쭉하게 만드는 추가 재료
멕시코 초리조(링크 약 2개)멕시코 초리조(링크 약 2개)
곁들여 나오는 굴 크래커곁들여 나오는 굴 크래커
당신이 사용할 장비
1/4인치 X 4인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1/4인치 X 4인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3
같은 프라이팬에 버섯과 적 양파를 남은 기름에 5-8 분 동안 또는 부드러워 질 때까지 볶습니다. 팬에 새우를 반환.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고 달콤한 고추 링얇고 달콤한 고추 링
그리스 조미료(권장: 스파이스 아일랜드)그리스 조미료(권장: 스파이스 아일랜드)
곁들여 나오는 굴 크래커곁들여 나오는 굴 크래커
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1/4인치 X 4인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1/4인치 X 4인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4
콩나물,실란트로 및 바질을 첨가하십시오;1 분 동안 또는 가열 될 때까지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간장 3방울간장 3방울
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
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
5
열에서 제거;녹색 양파와 땅콩에 저어. 양상추 잎 사이에서 나누십시오;각각 1 큰술 소스를 뿌립니다. 채우기 위에 양상추를 접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홍고추 1-1/2컵잘게 썬 홍고추 1-1/2컵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1(8온스) 패키지 차 비스킷(예: Marie Biscuits)1(8온스) 패키지 차 비스킷(예: Marie Biscuits)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성분

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통조림 콩나물통조림 콩나물8비브 또는 보스턴 상추 잎비브 또는 보스턴 상추 잎2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카놀라유,분할카놀라유,분할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4파운드 러셋 감자 전체(약 8개)4파운드 러셋 감자 전체(약 8개)5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저지방 크림 땅콩 버터저지방 크림 땅콩 버터2(겨울)다진 신선한 바질다진 신선한 바질5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다진 신선한 실란트로다진 신선한 실란트로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다진 신선한 생강 뿌리다진 신선한 생강 뿌리1껍질을 벗긴 마늘 정향껍질을 벗긴 마늘 정향4녹색 양파,슬라이스녹색 양파,슬라이스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건포도, 대추, 아몬드를 곁들인 Mueslix 시리얼 1-1/4컵건포도, 대추, 아몬드를 곁들인 Mueslix 시리얼 1-1/4컵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다진 할라피뇨 고추다진 할라피뇨 고추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환원 나트륨 간장환원 나트륨 간장0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갈은 소금갈은 소금170(저희는 아이다호 버터리 홈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거칠게 다진 포토 벨로 버섯 패키지거칠게 다진 포토 벨로 버섯 패키지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다진 붉은 양파다진 붉은 양파0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으깬 쇼트브레드 쿠키 1/3컵으깬 쇼트브레드 쿠키 1/3컵2(겨울)다진 소금에 절인 땅콩다진 소금에 절인 땅콩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컵 냉동 완두콩, 해동컵 냉동 완두콩, 해동454(저희는 아이다호 버터리 홈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껍질을 벗기고 잘게 썬 생 쌀된 중간 새우껍질을 벗기고 잘게 썬 생 쌀된 중간 새우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잘게 다진 Heath 또는 Skor와 같은 밀크 초콜릿-토피 캔디 바잘게 다진 Heath 또는 Skor와 같은 밀크 초콜릿-토피 캔디 바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리즐링, 소비뇽 블랑

피노 그리 지오,리슬링,소비뇽 블랑은 새우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이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구이,튀김 또는 마늘 소스에 관계없이 다양한 방법으로 준비된 새우와 잘 어울립니다. 와 스팽글 피노 그리 지오 4.1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9 달러가 든다.
스팽글 피노 그리지오
스팽글 피노 그리지오
스팽글 피노 그리 지오는 명랑,활기찬 와인,어떤 경우를 밝게하기위한 완벽한. 그것은 청청 한 천도 복숭아,파삭 파삭 한 사과 및 유리에 멜론 같은 햇빛의 힌트의 반짝이는 맛으로 가볍고 상쾌하며 섬세하게 버블 링됩니다. 냉장 봉사하고 스파클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0 m.
서빙4
건강 점수1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