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은 땅콩

삶은 땅콩
삶은 땅콩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호르 도브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20 그램, 지방 37 그램,그리고 총 431 칼로리. 이 레시피는 12 를 제공하며 서빙 당 55 센트입니다. 그것은 에피쿠리어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원시인,글루텐 프리,원시 및 포드맵 친화적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8 시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58 의 좋은 숟가락 점수%.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삶은 땅콩, 중국 삶은 땅콩,및 매운 삶은 땅콩.

지침

1
1 10~12 쿼트 냄비에 소금 녹이 고 원시 땅콩을 추가 때까지 물 2 갤런에 1/2 컵 소금을 저 어. 떠 다니는 땅콩을 잠수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큰 디너 플레이트 또는 두 개를 사용하십시오. 8 시간 또는 밤새 담가 두십시오. (이 단계는 약간의 시간 비등,따라서 연료를 절약 할 수 있지만,당신은 시간의 사치가없는 경우,이 단계를 건너 뜁니다. 녹색 땅콩을 사용하는 경우에도 건너 뜁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땅콩땅콩
물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냄비냄비
2
담그는 물 배수 하 고 땅콩의 냄비 2 갤런의 신선한 물 및 소금의 나머지 컵을 채우기. 냄비의 측면에 물 수준을 확인합니다. 종 기에 가져다,낮은,열을 감소 하 고 끓인 다,덮여,6~8 시간(또는 2~3 시간 녹색 땅콩),냄비에 물 유지 인치 이내 또는 물,정기적으로 추가와 함께 원래 수준의 땅콩은 구운된 밤나무 또는 부드러운 부드러운 때까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밤
땅콩땅콩
물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냄비냄비
3
3 땅콩이 3 시간(또는 녹색 땅콩의 경우 1 시간)동안 끓으면 샘플을 채취하여 질감과 염분을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땅콩땅콩
4
땅콩을 제거하고,이 처리 할 수있을만큼 멋진 경우,쉘을 열고 균열 및 커널 씹어주고,그것으로 약간의 소금물을 소리내어. 땅콩 철커덕 경우,그것은 더 요리해야합니다. 소금물에 충분한 소금이 부족하면 1/4 컵 금액으로 추가;너무 짠 경우,물 일부를 제거하고 신선한 물 같은 볼륨으로 교체합니다. 다시 테스트하기 전에 염분이 균일 해 지도록 한 시간을 허용하십시오. 땅콩이 유쾌하게 양보하고 좋은 피클처럼 짠맛과 식욕을 돋울 때까지 매 시간마다 샘플링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땅콩땅콩
피클은피클은
소금물소금물
물
소금소금
5
4 땅콩이 당신의 만족에 요리될 때,열을 끄고 남비에서 시간(또는 녹색 땅콩을 위한 30 분)를 위한 냉각하는 것을 허용하십시오. 취급,배수 및 즉시 먹거나 셸,밀폐 된 용기,냉장고 또는 냉동고에 보관할 수있을만큼 시원할 때. (삶은 땅콩은 냉장고에 7~10 일 동안 보관하고 냉동실에 몇 달 동안 보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땅콩땅콩
당신이 사용할 장비
냄비냄비
6
찰스턴 부엌 매트 리&테드 리,2013 클락슨 포터
7
매트 리와 테드 리,리 브라더스 삶은 땅콩 카탈로그의 설립자,남부 식료품 저장실 스테이플에 대한 우편 주문 소스,찰스턴,사우스 캐롤라이나에서 자랐습니다. 그들은 2007 년 올해의 요리 책에 대한 제임스 비어드 상을 수상 리 브라더스 남부 요리 책,그리고 201 년 최고의 미국 요리 책에 대한 국제 회의 상을 수상 리 브라더스 간단한 신선한 남부의 저자이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땅콩땅콩
8
그들은 여행+레저에 대한 편집자와 요리 채널의 독특한 먹거리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장비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8 시간
서빙12
건강 점수2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