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은 과일 케이크

삶은 과일 케이크
필요 채식 디저트? 삶은 과일 케이크는 시도 할 엄청난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7 그램, 지방,그리고 총 981 칼로리. 에 대한 서빙당$3.7,이 레시피 커버 1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이 모든 레시피조리법에는 4 명의 팬이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이 조리법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 시간 45 분. 베이킹 소다,물,설탕에 절인 과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28 의 너무 슈퍼 숟가락 점수%. 시도 삶은 크리스마스 케이크, 삶은 건포도 케이크,및 삶은 데이트 케이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오븐을 화씨 300 도(섭씨 150 도)로 예열합니다. 9*5 인치 덩어리 팬에 그리스를 바르고 양피지 또는 알루미늄 호일로 줄을 긋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페이퍼베이킹 페이퍼
알루미늄 호일알루미늄 호일
로프 팬로프 팬
오븐오븐
2
중간 열에 냄비에 물,혼합 과일,설탕 및 버터를 결합하십시오. 가끔 저어 주면서 끓여서 약 10 분 동안 부드럽게 끓입니다. 밀가루,베이킹 소다 및 혼합 향신료를 큰 그릇에 체로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킹 소다베이킹 소다
혼합 과일혼합 과일
혼합 향신료혼합 향신료
버터버터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설탕설탕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그릇그릇
3
끓인 혼합물을 붓고 잘 섞일 때까지 저어줍니다.
4
계란에 혼합.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계란계란
5
기름칠 한 덩어리 팬에 붓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로프 팬로프 팬
6
예열 된 오븐에서 꼬치 나 칼이 맨 위에 삽입 될 때까지 90 분 동안 굽습니다. 제거하기 전에 적어도 10 분 동안 팬에 멋진 케이크.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꼬치꼬치
칼
프라이팬프라이팬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45 m.
서빙6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