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사 베르데

살사 베르데
당신은 너무 많은 호르 드브르 조리법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살사 베르데에게 시도를 제공합니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4 인분을 만듭니다 846 칼로리, 단백질 32 그램,및 지방 70 그램 각각. 에 대한 $5.56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4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명의 사람은 맛있기 만족시키기 위하여 이 조리법을 찾아냈다. 그것은 비싼 멕시코 음식의 팬들을위한 레시피.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원시인,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원시 다이어트. 허브,마늘 정향,굵은 소금 및 후추,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뛰어납니다. 시도 구운 토마 틸로 살사 베르데&살사 베르데 아보카도 소스, 파인애플 아보카도 살사를 곁들인 살사 베르데 치킨 엔칠 라다,및 기본 살사 베르데(멕시코 토마 틸로 살사)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멕시코는 피노 누아와 정말 잘 작동,리슬링,및 반짝 로즈 제 2 차 세계 대전. 리즐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저 탄닌 레드 와인은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스는 또한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드라 네트 셀러 역입니다. 리타 힐스 피노 누아. 그것은 별 5 개 중 4.8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45 달러입니다.
공항 셔틀 버스(유료) 리타 힐스 피노 누아
공항 셔틀 버스(유료) 리타 힐스 피노 누아
2016 산타 바바라에서 훌륭한 빈티지의 문자열에 또 다른했다. 우리는 또 다른 초기 새싹이 있었고(2015 와는 달리)세트 중 완벽한 날씨로 강력하고 균형 잡힌 작물을 허용했습니다. 5 월,6 월,7 월은 꽤 따뜻했고 숙성은 상당히 빨랐습니다. 와인 메이커에게는 포도가 열 스파이크없이 천천히 숙성을 완료 할 수 있었고 포도가 우수한 산도를 유지했기 때문에 거의 이상적이었습니다. 멋진 아침의 일련의 동안,우리는 거의 완벽한 성숙과 균형에 각 블록을 골랐다. 와인은 훌륭한 과일 특성,신선한 산도 및 탄닌 구조 및 단단한 깊이를 가진 것으로 보입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2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