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사

살사
당신이 대략 가지고 있는 경우에 10 분 부엌에서 지출,살사는 슈퍼 수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구석기 시대 및 락토 오보 채식주의 자 시도 할 레시피.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1 그램의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63 칼로리. 에 대한 서빙 당 40 센트,이 조리법 커버 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는 6 을 제공합니다. 이 모든 조리법조리법에는 토마토,실란트로,적포도주 식초 및 파가 필요합니다. 한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이 조리법은 전형적인 멕시코 요리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호르 드 오브르를 정말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가락으로 점수 43%,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조리법을 살펴보십시오: 파인애플 아보카도 살사를 곁들인 살사 베르데 치킨 엔칠 라다, 살사 드 몰카 제테(구운 토마토와 그린 칠레 살사),그리고 써니&핫! 살사(파인애플 망고 키위 살사).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는 전채 요리에 대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라르만디에-베르니에 위도 추가 단맛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4.8 등급과 병 당 약 55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라르만디에-베르니에 위도 추가 브루트
라르만디에-베르니에 위도 추가 브루트
포도밭은 베르투스,오거,아비제,크라만트에 위치해 있으며,4 번째 지점 근처에 선을 형성합니다. 경도는 2009 년 스테인리스 스틸로 발효된 60%의 기본 와인과 푸드레와 중립 오크의 40%의 예비 와인입니다. 100%샤르도네는 2 년 이상 리에 숙성 및 4 그램/리터 복용량.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6
건강 점수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