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워 크림-골파 토핑을 곁들인 아프리카 땅콩 스튜

사워 크림-골파 토핑을 곁들인 아프리카 땅콩 스튜
사워 크림-골파 토핑을 곁들인 레시피 아프리카 그라운드 너트 스튜가 준비되었습니다 약 45 분 후 그리고 확실히 좋은 것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채식주의 자 아프리카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을위한 옵션. 이 레시피는 6 을 제공하며 서빙 당$1.72 입니다. 이 메인 코스는 431 칼로리, 단백질 12 그램,및 지방 22 그램 서빙 당. 가게에 가서 마른 볶은 땅콩,카놀란 기름,마늘 정향 및 기타 몇 가지 것들을 골라 오늘 만드십시오. 사 림를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사워 크림 사과 파이 디저트로.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가을 이벤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베이컨,사워 크림,골파 토핑을 곁들인 기본 구운 감자, 사워 크림 골파 머핀,및 사워 크림 앤 골파 감자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작은 그릇에 사워 크림과 골파를 섞습니다. 2 시간 동안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사워 크림사워 크림
골파골파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중간 높은 열에 네덜란드 오븐에 있는 열 기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네덜란드 오븐네덜란드 오븐
3
양파와 피망을 넣고 3 분 또는 부드러워 질 때까지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피망피망
양파양파
4
마늘을 추가;볶음 30 초. 땅콩,소금,다진 고추를 넣고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붉은 고추 조각붉은 고추 조각
땅콩땅콩
마늘마늘
소금소금
5
감자,국물,토마토를 추가;끓인다. 뚜껑을 덮고 열을 줄이고 1 시간 10 분 또는 감자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감자감자
토마토토마토
국물국물
6
6 개의 사발의 각으로 스튜 1 2/3 컵을 두십시오;대략 2 1/2 큰스푼 사워 크림 혼합물에 각 서빙을 꼭대기에 오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사워 크림사워 크림
스튜스튜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추천 와인: 피노타주, 슈닌 블랑, 리즐링

피노 타지,슈닌 블랑,리슬링은 아프리카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아프리카 요리에 대 한 최고의 와인 요리에 따라 달라 집니다 하지만 과일,향기로운 화이트 와인은 매운 요리에 대 한 안전한 내기 동안 피노 테 지 남아 프리 카 공화국 요리에 대 한 전통적인 일치 될 것 이다. 당신은 남자 가족 와인 피노 타주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등급 중 4 등급과 병 당 약 10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남자 가족 와인 피노 테이지
남자 가족 와인 피노 테이지
86%피노타주,12%쉬라즈 및 2%비오 니어의 혼합.전체 레드 베리 맛,계 피와 육 두 구 향신료,그리고 부드러운 탄 닌의 터치와 함께 포장,이 와인 대부분의 붉은 고기 또는 가금류와 잘 쌍 한다. 피노타지의 달콤한 과일 맛은 매운 카레에 이상적입니다. 현대적인 스타일의 피노 테이지. 차가운 실내 온도에 봉사하십시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6
건강 점수3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