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 소스 브라우니

사과 소스 브라우니
사과 소스 브라우니는 디저트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2 그램의 단백질, 지방 7 그램,그리고 총 120 칼로리. 이 조리법은 16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24 센트,이 조리법 커버 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를 만든 사람은 몇 명뿐이며 1 명은 그 자리에 올랐다고 말할 것입니다. 이 조리법은 미국 요리의 전형입니다. 가정의 맛에서이 조리법은 사과 소스,초콜릿 칩,베이킹 소다,버터가 필요합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대략 4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11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해봐 사과 소스를 곁들인 쉽고 건강한 브라우니, 달콤하고 짭짤한 브라우니:덜스 드 레체를 곁들인 다크 초콜릿 퍼지 브라우니,그리고 미시시피 머드 브라우니{일명 서리로 덥은 마시맬로 브라우니} 비슷한 조리법을 위해.

지침

1
큰 그릇에 크림 버터와 설탕. 계란을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크림크림
설탕설탕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밀가루,코코아,베이킹 소다 및 계피를 결합하십시오;점차적으로 크림 혼합물에 첨가하고 잘 섞으십시오. 사과 소스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킹 소다베이킹 소다
사과 소스사과 소스
계피계피
코코아 가루코코아 가루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3
8 인치에 부어. 요리 스프레이로 코팅 된 스퀘어 베이킹 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요리 스프레이요리 스프레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4
토핑 재료를 결합하십시오.
5
350 에서 25 분 동안 또는 센터 근처에 삽입 된 이쑤시개가 깨끗하게 나올 때까지 굽습니다. 와이어 랙에 냉각.
당신이 사용할 장비
이쑤시개이쑤시개
와이어 랙와이어 랙
오븐오븐
6
사각형으로 잘라.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모스 카토 다스 티

크림 셰리,포트,모스카토 다스티는 브라우니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와 잘 어울리고,크림 셰리를 곁들인 견과류 디저트와 카라멜 또는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5 성급 호텔 중 4.5 점 만점의 네바다 솔레라 크림 셰리는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 당 약 17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네바다 솔레라 크림 셰리
네바다 솔레라 크림 셰리
솔레 라 크림 셰리는 화려한 호박색과 깊은 구리 색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버터 스카치와 피칸 향과 함께 달콤한 소금에 절인 견과류와 갈색 향신료 향은 복잡한 카라멜 악센트를 전달합니다. 달콤한 항목은 길고 맛있는 마무리와 함께 둥근,무성한,적당히 풀 바디 입맛으로 이어집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0 m.
서빙16
건강 점수0
접시 종류디저트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