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에야 샐러드

빠에야 샐러드
레시피 빠에야 샐러드 준비 약 45 분 후 그리고 확실히 굉장합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페스카타리안 유럽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을위한 옵션. 에 대한 $3.51 서빙 당,당신은 4 를 제공하는 메인 코스를 얻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22 그램, 지방,그리고 총 367 칼로리. 소금,체리 토마토,단단히 실란트로 잎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리브 를 사려면 당신 메 과를 따라 수 볶음 바나나,그라 놀란 및 요구르트 파르페 디저트로. 한 사람이 맛있고 만족이 조리법을 발견.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프라이팬 빠에야 믹스 타(해산물과 고기가 들어간 빠에야), 파엘란 다른 것들 사이-파엘란 엔트레-오트 르,및 쿠바 스타일 빠에야:빠에야 쿠바나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템프라니요, 알바리노, 그르나슈

템 프라 니요,알바 리노,그리고 그르 나슈는 스페인어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스페인 요리와 와인을 페어링 할 때'함께 자라는 것이 함께 간다'라는 규칙을 따르지 않으시겠습니까? 화이트 와인에는 알바리,레드 와인에는 가르나찬,템프라닐로를 추천합니다. 당신은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보데 가스 볼버 라 만차 단일 포도원 템 프라 니요. 리뷰어는 5 성급 등급 중 4 등급과 병 당 약 12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보데가스 볼베르 라 만차 싱글 빈야드 템프라니요
보데가스 볼베르 라 만차 싱글 빈야드 템프라니요
강렬한 보라색. 담배,감초 및 블랙 커런트의 향기. 토스트와 성숙한 과일의 힌트와 함께 풀 바디. 길고 균형 잡힌 마무리.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2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