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에야 레시피

빠에야 레시피
레시피 빠에야 레시피가 준비되었습니다 약 1 시간 24 분 그리고 확실히 장관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유럽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을위한 옵션. 에 대한 $3.66 서빙 당,당신은 6 을 제공하는 메인 코스를 얻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53 그램, 지방 38 그램,그리고 총 904 칼로리. 가게에 머리와 사프란,옵션 오징어와 득점,쵸 릿 죠,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데리러. 양파를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사탕 옥수수 컵 케이크 디저트로. 838 사람들은 그들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5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뛰어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프라이팬 빠에야 믹스 타(해산물과 고기가 들어간 빠에야), 파엘란 다른 것들 사이-파엘란 엔트레-오트 르,및 쿠바 스타일 빠에야:빠에야 쿠바나.

추천 와인: 템프라니요, 알바리노, 그르나슈

스페인어는 템 프라 니요,알바리노,그르 나슈와 정말 잘 작동합니다. 스페인 요리와 와인을 페어링 할 때'함께 자라는 것이 함께 간다'라는 규칙을 따르지 않으시겠습니까? 화이트 와인에는 알바리,레드 와인에는 가르나찬,템프라닐로를 추천합니다. 당신은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2 등급과 병 당 약 18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트리덴테 템프라니요
트리덴테 템프라니요
배럴에 있는 15 달,8 달 병 나이. 최대 110 년 된 고대 바소 훈련 된 포도원에서 생산 된 스테인레스 스틸 탱크에서 발효 한 다음 프렌치 오크 배럴에서 15 개월 숙성. 이 딥 퍼플 와인에는 토스트 오크,흑연 및 발사믹이 있습니다. 맛은 느린 마무리를 통해 지속 크림 드 카시스와 밀도 과일입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24 m.
서빙6
건강 점수5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