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에야

빠에야
레시피 빠에야 약에 유럽의 갈망을 만족시킬 수 25 분. 에 대한 $5.6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3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페스 카타 리안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667 칼로리, 단백질 45 그램,및 지방 11 그램 서빙 당.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1 명의 사람은 맛있은 만족시키기 위하여 이 조리법을 찾아냈다. 그것은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가게에 머리와 빠에야 쌀,호랑이 새우,오징어,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두를 사려면 당신 메 과를 따라 수 쉬운 딸기 디저트 디저트로. 함께 숟가락 점수 74%,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프라이팬 빠에야 믹스 타(해산물과 고기가 들어간 빠에야), 파엘란 다른 것들 사이-파엘란 엔트레-오트 르,및 쿠바 스타일 빠에야:빠에야 쿠바나.

추천 와인: 템프라니요, 알바리노, 그르나슈

스페인어는 템 프라 니요,알바리노 및 그르 나슈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스페인 요리와 와인을 페어링 할 때'함께 자라는 것이 함께 간다'라는 규칙을 따르지 않으시겠습니까? 화이트 와인에는 알바리,레드 와인에는 가르나찬,템프라닐로를 추천합니다. 당신은 폭도 템프 라닐로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1 등급과 병 당 약 23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라블 템프라니요
라블 템프라니요
신선한 미션 무화과,자두,블루 베리는 풍화 가죽과 달콤한 베이킹 향신료의 짜여진 향기와 함께 과일 노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푸른 과일의 맛,코코아 가루와 계피 코트 미각,먼지와 소박한 탄닌은 과일과 구조 사이의 완벽한 균형을 만드는 마무리를 사로 동안. 고전적인 진정한 형태의 템프 라니 요.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4
건강 점수4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