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채식 및 부드러운 치즈 프리 타타

빠른 채식 및 부드러운 치즈 프리 타타
빠른 채식과 부드러운 치즈 프리 타타는 대략 필요합니다 30 분 처음부터 끝까지. 에 대한 $2.61 서빙 당,이 조리법 덮개 4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회 제공 포함 553 칼로리, 단백질 32 그램,및 지방 37 그램.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좋은 음식을 제공합니다. 28 사람들이 조리법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합리적인 가격의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시금치,계란,애호박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91 의 놀라운 숟가락 점수%.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사용자도 좋아했습니다 채식 필라프 또는 채식 풀라 오,아시아 스타일 채식 필라프 만드는 법, 소시지와 파르 메산 치즈 퀵 프리 타타,및 빠른 4 성분 시금치 프리 타타.

지침

1
갈색이 될 때까지 큰 붙지 않는 프라이팬에 기름에 라동이나 베이컨을 튀기고 애호박을 넣은 다음 부드럽게 될 때까지 몇 분 동안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굵게 다진 중간 크기 호박 3개(약굵게 다진 중간 크기 호박 3개(약
핫 비스킷 8개로 나누어서핫 비스킷 8개로 나누어서
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1/4인치 X 4인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1/4인치 X 4인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2
달콤한 옥수수와 시금치를 추가,시즌 당신이 좋아하는 경우,다음을 통해 가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McCormick® Season-All® 양념 소금 1티스푼McCormick® Season-All® 양념 소금 1티스푼
양파와 마늘 샐러드 크루통, 으깬 것양파와 마늘 샐러드 크루통, 으깬 것
3
매체에 열 그릴. 계란을 치고 야채 위에 붓습니다. 치즈 위에 무너질,계란 그냥 가장자리 주위에 설정 될 때까지 부드럽게 요리,약 5 분. 그릴 아래에 프리 타타를 밀어 넣은 다음 계란이 설정되고 상단이 가볍게 갈색이 될 때까지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당신이 사용할 장비
1테이블스푼 + 와사비 페이스트 1티스푼1테이블스푼 + 와사비 페이스트 1티스푼
4
웨지로 잘라 간단한 그린 샐러드와 함께 제공합니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프리 타타는 스파클링 와인과 함께 정말 잘 작동합니다. 미모사를 만들지 않더라도 스파클링 와인은 두 가지 이유로 계란과 함께 좋습니다. 첫째,하루 일찍 계란을 먹는 경우 스파클링 와인은 알코올이 적습니다. 둘째,그것은 구개를 정화,이는 노른자가 코트 구개에 알려져 있기 때문에 중요하다. 뵈브 클리코 옐로우 라벨 단맛(반 병)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4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35 달러입니다.
뵈브 클리코 옐로우 라벨 단맛(하프 보틀)
뵈브 클리코 옐로우 라벨 단맛(하프 보틀)
샴페인 하우스는 결국 단맛이 아닌 빈티지의 품질에 판단. 그것은 샴페인 혼합의 진정한 예술 자체를 계시 하는 그런 와인의 제작에.뵈브 클리코의 집이 돋보이는 예술 작품입니다. 우리의 단맛 노란색 라벨은 우리가 소유 한 뛰어난 포도원과 우리 집 스타일의 일관된 성격을 반영합니다.피노 누아의 우세는 매우 전형적인 클리코의 구조를 제공하고 피노 뫼니에의 터치는 블렌드를 완성합니다. 샤르도네는 완벽하게 균형 잡힌 와인에 필수적인 우아함과 기교를 추가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3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