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대황 커피 케이크

빠른 대황 커피 케이크
당신이 더 추가 할 경우 락토 오보 채식주의자 당신의 조리법 상자에 조리법,빠른 대황 커피 케이크는 당신이 시도해야 조리법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16 을 제공합니다. 1 인분 포함 295 칼로리, 3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12 그램 지방. 에 대한 서빙 당 41 센트,이 조리법 커버 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어머니의 날 이벤트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약 40 분. 가정의 맛이 조리법은 지상 계피,대황,우유,계란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매우 합리적인 가격의 아침 식사로 잘 작동합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14 의 오히려 나쁜 숟가락 점수%.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조리법을 살펴보십시오: 대황 커피 케이크, 대황 커피 케이크,그리고 대황 커피 케이크.

지침

1
그릇에 크림 버터와 갈색 설탕 1-1/2 컵.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가 육두구(선택 사항)추가 육두구(선택 사항)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계란과 바닐라를 넣고 가볍고 푹신 푹신해질 때까지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감귤 꿀감귤 꿀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3
우유를 추가하십시오;부드러워 질 때까지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4
밀가루,베이킹 소다와 소금을 결합;크림 혼합물에 추가하고 잘 섞는다. 대황을 접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제과 설탕에 대해서제과 설탕에 대해서
신선한 대황과 장식용 추가 재료신선한 대황과 장식용 추가 재료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5
기름칠 된 13 인치에 붓습니다. 9 인치 베이킹 접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
6
계피와 남은 갈색 설탕을 결합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가 육두구(선택 사항)추가 육두구(선택 사항)
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
7
325 에서 30-35 분 동안 또는 센터 근처에 삽입 된 이쑤시개가 깨끗하게 나올 때까지 굽습니다. 와이어 랙에 냉각.
당신이 사용할 장비
투명한 버터 향료투명한 버터 향료
오렌지,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것오렌지,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것
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모스 카토 다스 티

커피 케이크는 크림 셰리,포트,모스카토 다스티와 잘 어울립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와 잘 어울리고,크림 셰리를 곁들인 견과류 디저트와 카라멜 또는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네바다 존슨 부동산 크림 셰리입니다. 별 5 개 중 5 개가 있고 병 비용은 약 19 달러입니다.
네바다 존슨 부동산 크림 셰리
네바다 존슨 부동산 크림 셰리
헤이즐넛,바닐라,오크의 터치와 달콤한 건포도와 효모의 터치와 함께 매우 향기로운. 깨끗한 지속 마무리. 지금은 좋지만 노화될 수 있도록 보상할 겁니다". 좋아하는 식전 음료. 아페리티프로 저녁 식사 전에 견과류와 함께 또는 디저트,특히 초콜릿과 과일 기반 디저트와 함께 저녁 식사 후에 고려하십시오. 또한 차가운 오후에 멋진,""이탈리아 스타일""에 찍어 비스코티와 함께 제공. "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0 m.
서빙16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