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고 쉬운 태국 스타일 양배추 샐러드

빠르고 쉬운 태국 스타일 양배추 샐러드
당신은 더 추가 할 경우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구석기 시대 및 원시 컬렉션에 조리법,빠르고 쉬운 태국 스타일의 옆구리 당신이 시도해야 조리법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8 인분이며 서빙 당 60 센트입니다. 한 서빙 포함 91 칼로리, 단백질 2 그램,및 지방. 그것은 이다 매우 저렴한 아시아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15 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코울 슬로 믹스,생선 소스,참기름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반찬으로 잘 작동합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습니다,그러나 그것을 위해 특히 좋습니다 7 월 4 일. 그것은 모든 것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조리법.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3 시간 5 분. 숟가락으로 점수 55%,이 요리는 꽤 좋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태국식 치킨 코울슬로, 빠르고 쉬운 클래식 코울 슬로,및 빠르고 쉬운 매운 양배추 샐러드.

지침

1
코울슬로 믹스를 큰 그릇에 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코울 슬로 믹스코울 슬로 믹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라임 주스,쌀 식초,생선 소스,참기름,꿀,땅콩을 붓습니다. 잘 섞일 때까지 저어줍니다. 당신은 뚜껑이있는 그릇이있는 경우,뚜껑을 넣고 철저하게 흔들어. 맛을 내고 소금과 후추로 간을합니다. 서빙하기 전에 맛을 혼합 할 수 있도록 가끔 저어 주거나 흔들어 몇 시간 동안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쌀 식초쌀 식초
생선 소스생선 소스
라임 주스라임 주스
참기름참기름
땅콩땅콩
꿀
흔들흔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장비

추천 와인: 리즐링, 게부르츠트라미너, 슈닌 블랑

태국어는 리슬링,게우르츠트라미너,체닌 블랑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물론--아시아 음식에 가장 적합한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러나 이러한 산성 흰자는 전통적인 식사의 번호와 쌍,매운 여부. 타니쉬 베른카스텔러 배드튜브 카비넷 리슬링 박사가 별 5 개 중 4.2 개 등급을 받은 것은 좋은 경기인 것 같습니다. 그것은 약 비용 25 병 당 달러.
타니쉬 베른카스텔러 바드튜브 카비넷 리슬링 박사
타니쉬 베른카스텔러 바드튜브 카비넷 리슬링 박사
와인은 산도가 잘 통합 된 이국적이고 약간 매운 노트와 함께 매우 잘 익은 빨간색과 노란색 과일의 뚜렷한 꽃다발을 보여줍니다. 모젤의 전형적인 판금 광물은 더 복잡성을 추가합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3 시간, 5 m.
서빙8
건강 점수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