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고 쉬운 알프레도 소스

빠르고 쉬운 알프레도 소스
먹는 외출 또는 테이크 아웃 당신이 지중해 음식을 갈망 할 때마다 주문 잊어 버려. 집에서 빠르고 쉬운 알프레도 소스를 만들어보십시오.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합니다. 이 소스는 703 칼로리, 28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서빙 당. 에 대한 1 인분당$2.28,이 조리법 커버 1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모든 조리법조리법에는 우유,크림 치즈,마늘,파마산 치즈가 필요합니다. 한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원시 및 케톤 생성 다이어트.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43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빠르고 쉬운 알프레도 소스, 빠르고 쉬운 알프레도 소스,그리고 빠르고 쉬운 알프레도 소스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추천 와인: 키안티, 루미키오는, 트레비아노는

키안티,베르디키오,트레비아노는 이탈리아어를 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이탈리아 사람들은 음식을 알고 와인을 알고 있습니다. 트레비아노와 베르디키오는 생선과 흰 고기와 잘 어울리는 이탈리아 백포도주이며,키안티는 더 무겁고 대담한 요리를 위한 훌륭한 이탈리아 적포도주입니다. 5 성급 호텔 중 4.6 점을 받은 피치니 키안티 클래식은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당 약 10 달러가 소요됩니다.
피치니 키안티 클래시코
피치니 키안티 클래시코
보라색의 힌트와 함께 밝은 루비. 매화,바이올렛 노트는 무성하고 잘 익은 야생 딸기와 혼합됩니다. 미각에 광대하고 살아있는,느린,벨벳 같은 입 느낌. 긴 마무리는 과일에 묻혀 있습니다.다용도 와인,64 에서 가장 잘 제공되며 육즙이 많은 붉은 고기,구이 또는 구이와 함께 환상적입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5 m.
서빙4
건강 점수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