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고 맛있는 후 머스

빠르고 맛있는 후 머스
빠르고 맛있는 후 머스 레시피는 대략 중간 동부 갈망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10 분. 에 대한 서빙 당 25 센트,이 조리법 커버 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는 8 을 제공합니다. 1 인분 포함 68 칼로리, 3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이 호르 드 오브르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거의 없었습니다. 이 조리법은 6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가르 반조 콩,올리브 오일,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락토 오보 채식 다이어트.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50 의 단단한 숟가락 점수%. 시도해봐 맛있는 단백질 포장 완두콩 바질 후 머스, 맛있는 단백질 포장 완두콩 바질 후 머스,그리고 빠르고 맛있는 간식 비슷한 조리법을 위해.

지침

1
가르반조 콩,요거트,레몬 주스,마늘,올리브 오일,물,소금,후추,커민을 블렌더 또는 푸드 프로세서에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병아리 콩병아리 콩
레몬 주스레몬 주스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마늘마늘
후추후추
요거트요거트
커민커민
물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푸드 프로세서푸드 프로세서
블렌더블렌더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메뉴에 머스?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와 페어링을 시도하십시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시도할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유기농 포도로 만든 루피노 프로체코입니다. 별 5 개 중 4.8 개가 있고 병 비용은 약 22 달러입니다.
유기농 포도로 만든 루피노 프로체코
유기농 포도로 만든 루피노 프로체코
꽃다발은 향기롭고 과일 노트로 파열됩니다. 그것은 등나무의 힌트와 함께 사과,배,감귤류의 깨끗한 향기가 있습니다. 파삭 파삭 한,깨끗한,미각에 미세 거품과 섬세한. 사과와 복숭아의 강렬한 맛은 느린 과일과 꽃 노트와 함께 쾌적한 마무리로 이어집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8
건강 점수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