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아빠의 탄두리 치킨

빅 아빠의 탄두리 치킨
큰 아빠의 탄두리 치킨은 대략 필요합니다 1 시간 40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메인 코스는 1114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76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서빙당$3.94,이 레시피 커버 3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1 명의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생강 뿌리,양파,우유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우유를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은하수 브라우니 바이트 디저트로.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 많은 사람들이 이 인도 요리를 정말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3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아빠 우의 중국 치킨, 빅 아빠의 치킨 스리 라차 볶음,및 빅 아빠의 다운타운 구운 치킨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이 조리법을 만드는 방법을보십시오.
2
그릴을 높이 예열하십시오. 오븐을 화씨 400 도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오븐오븐
3
중간 크기의 그릇에 커민,고수풀,파프리카,카이엔,소금,후추,맛을 내기 위해 레몬 주스,레몬 제스트,요거트,마늘,생강 뿌리를 잘 섞을 때까지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생강생강
레몬 주스레몬 주스
레몬 향레몬 향
고수풀고수풀
지상 카이엔 고추지상 카이엔 고추
파프리카파프리카
마늘마늘
후추후추
요거트요거트
커민커민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4
닭고기를 넣고 매리 네이드로 고르게 덮으십시오. 플라스틱 랩으로 덮고 1~2 시간 동안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리 네이드마리 네이드
전체 치킨전체 치킨
포장포장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플라스틱 포장플라스틱 포장
5
마리 네이드에서 닭을 제거하고 그릴에 넣어. 쿡 6 에 7 각 측면에 분,자주 선회. 요리하는 동안 남은 매리 네이드를 맛보십시오. 열을 낮게 낮추고 그릴 뚜껑으로 덮으십시오. 닭고기가 익을 때까지 약 18~20 분 동안 계속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리 네이드마리 네이드
전체 치킨전체 치킨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6
서빙 플래터에 밀가루를 넣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밀가루밀가루
7
그릴에서 닭을 제거하고 밀가루의 상단에 제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전체 치킨전체 치킨
밀가루밀가루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8
바닥이 무거운 큰 냄비에 중간 정도의 높은 열에 버터를 넣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9
양파와 마늘을 넣고 부드러워 질 때까지 약 1~2 분 동안 요리합니다. 우유와 크림을 저어 끓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마늘
크림크림
양파양파
우유우유
10
밀가루를 휘젓는 다음 열을 낮추고 약 35~40 분 동안 두껍고 부드러워 질 때까지 자주 저어가며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밀가루밀가루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11
파마산,레몬 주스,소금,후추,골파를 넣습니다. 잘 저어. 사용할 준비가 될 때까지 따뜻하게 유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 주스레몬 주스
파르 메산파르 메산
골파골파
후추후추
소금소금

성분

2(겨울)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1킬로그램치킨,8 조각으로 잘라치킨,8 조각으로 잘라3(겨울)다진 골파다진 골파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스톤 그라운드 화이트 옥수수 밀가루스톤 그라운드 화이트 옥수수 밀가루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레몬 후추 드레싱레몬 후추 드레싱2(겨울)레몬 후추 드레싱레몬 후추 드레싱2(겨울)강판 생강 뿌리강판 생강 뿌리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지상 카이엔지상 카이엔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지상 고수풀지상 고수풀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지상 커민지상 커민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씁쓸하면서도 달콤한(카카오 60%) 초콜릿 칩(권장: 기라델리)씁쓸하면서도 달콤한(카카오 60%) 초콜릿 칩(권장: 기라델리)1레몬,주스레몬,주스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황갈색 감자, 각각 약 6 온스황갈색 감자, 각각 약 6 온스1레몬,제스트 및 주스레몬,제스트 및 주스355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1깍둑 썰기 한 양파깍둑 썰기 한 양파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강판 파마산강판 파마산1호박 1파운드,금이 간 후추금이 간 후추4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소금과 갓 갈은 후추소금과 갓 갈은 후추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1 8온스 박스 카넬로니 껍질(껍질 12개), 따뜻한 물에 2분 동안 담가두었습니다.1 8온스 박스 카넬로니 껍질(껍질 12개), 따뜻한 물에 2분 동안 담가두었습니다.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

추천 와인: 리즐링, 게부르츠트라미너, 슈닌 블랑

메뉴에 아시아? 리즐링,게우르츠트라미너,체닌 블랑과 짝을 지어 보세요. 물론--아시아 음식에 가장 적합한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러나 이러한 산성 흰자는 전통적인 식사의 번호와 쌍,매운 여부.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막민 그룬 하우저 리슬링 에스트 버그 그로스 게 바츠입니다. 별 5 개 중 4.6 개가 있으며 병 비용은 약 63 달러입니다.
막시민 그룬하우저 리슬링 엔트베르그 그로세스 게바츠
막시민 그룬하우저 리슬링 엔트베르그 그로세스 게바츠
Grunhaus 은 상대적으로 새로운 GG 생산 정보의 정확성과 신뢰성을 보장 합류 VDP(Verband Deutscher Prädikatsweingüter)2015. 그들은 두 개의 지그스를 만듭니다-헤렌 버그와 에스트 버그. 압츠버그는 깊고 푸른 슬레이트 토양에서 파생된 최고를 통치합니다. 그것은 흰 복숭아,살구,봄 꽃 및 녹색 허브의 폭로하는 향기와 풍미를 전시합니다. 감귤 산도의 스릴 넘치는 행진은 미각을 깨우고 이 특별한 복잡한 리슬링의 깊은 미네랄과 허브 측면을 드러냅니다. 복숭아,사과,망고가 전체적으로 빛나는 과일의 부족은 없지만 잊을 수 없는 이 와인의 잊혀지지 않는 흙과 필레 디테일입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40 m.
서빙4
건강 점수1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