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킷과 그레이비

비스킷과 그레이비
비스킷과 그레이비는 아침 식사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서빙 당 37 센트,이 레시피 커버 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6 그램, 지방 13 그램,그리고 총 277 칼로리. 이 조리법은 전형적인 남부 요리입니다. 소수의 사람들 만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1 은 그 자리에 올랐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것은 모든 것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조리법. 가게에 가서 베이컨 기름,소금,후추,밀가루 및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집어 오늘 만드십시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5 분. 숟가락으로 점수 49%,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남부 비스킷과 제재소 그레이비(소시지 그레이비), 비스킷과 그레이비 용 소시지 그레이비,및 비스킷과 그레이비.

추천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

리슬링,스파클링 와인,진판델은 남부의 훌륭한 선택입니다. 일반적으로 남부 음식과 와인을 짝을 이루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음식 친화적 인 리슬링 또는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많은 튀김 음식과 함께 작동하지만 진판델은 바비큐 요리와 함께 좋습니다. 와 엘 리슬링 4.6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그것은 약 비용 11 병 당 달러.
리즐링 박사
리즐링 박사
"...거의 건조한 리슬링에서 놀라 울 정도로 복잡하고 뛰어난 가치... 레몬,녹색 사과,젖은 돌 및 가볍게 꽃 향기는 파삭 파삭하고 슬레이트 포화 된 구개와 수분이 많은 감귤류와 사과,너트 오일,미네랄 소금 및 젖은 돌로 마무리됩니다..."-와인 옹호"이 와인은 모젤 리슬링에서 최고의 거래 중 하나 여야합니다. 에른스트 느슨한의'소개'리슬링은 신선한 복숭아와 살구의 맛에 의해 표시됩니다,상쾌한 산도의 공정한 금액에 의해 균형. 훌륭한 아페리티프."-음식 및 와인 매거진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5 m.
서빙8
건강 점수9
요리서던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