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 재료 튀김 메기

비밀 재료 튀김 메기
조리법 비밀 성분 튀긴 메기가 준비되었습니다 약 20 분 후 그리고 확실히 굉장합니다 유제품 프리,포드맵 친화,전체 30,페스카타리안 남부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을위한 옵션. 에 대한 $2.72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메인 코스는 388 칼로리, 단백질 33 그램,및 지방 23 그램 서빙 당.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탄산 물,메기 필레,양념 소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계란을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미스터리 가나슈를 곁들인 로즈 레비 베란바움의 초콜릿 토마토 케이크 디저트로.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비밀 재료 햄 볶음밥, 비밀 재료 최고의 육즙 프라이드 치킨,및 비밀 재료(치포 틀레):뜨거운 치포 틀레 튀김 생선 흡연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얕은 그릇에 계란과 물. 다른 얕은 그릇에 팬케이크 믹스,양념 소금 및 후추를 섞습니다. 계란 혼합물에 필레를 담근 다음 노련한 팬케이크 믹스로 코팅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육두구 휘핑크림육두구 휘핑크림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호주산 랍스터 꼬리호주산 랍스터 꼬리
2
전기 프라이팬 또는 지방 프라이어에서 기름을 375 로 가열합니다. 필레를 한 번에 몇 개씩 2-3 분 동안 또는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3
종이 타월에 배수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피노 누아

피노 그리 지오,그루너 벨트라이너,피노 누아는 메기에 좋은 선택입니다. 물고기는 포도주 처럼 다양하다,그래서 각 물고기와 어울리는 포도주를 쑤시는 것은 단단하다. 피노 그리 지오 또는 그네와 같은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하게 맛을 낸 흰살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레드 와인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와 랭 와이너리 피노 그리 4.9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22 달러가 소요됩니다.
랭 와이너리 피노 그리
랭 와이너리 피노 그리
랭의 예비 피노 그리에"스테인레스 스틸 자매",2015 클래식 보여주는 성숙,이 뜨거운 빈티지의 특성 열대 과일 전반에 걸쳐 미세 산도의 아름다운 존재를 유지하면서.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4
건강 점수1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