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베리 꿀꿀

블루베리 꿀꿀
필요 채식 반찬? 블루 베리 꿀꿀 거리는 소리는 시도 할 수있는 좋은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1 회 제공 포함 489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11 그램.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하며 서빙 당$1.84 입니다.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육두구,밀가루,레몬 껍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가지고 있다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4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블루베리 꿀꿀, 블루베리 꿀꿀,및 복숭아&블루베리 꿀꿀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중간 열에 10 에서 12 인치 프라이팬에서는 혼합물이 끓을 때까지 자주 블루 베리,1/3 컵 설탕,당밀,레몬 껍질,레몬 주스,육두구,정향 및 1/2 컵 물. 열을 줄이고 열매가 주스를 방출하고 맛이 혼합 될 때까지 약 10 분 동안 부드럽게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블루베리블루베리
레몬 주스레몬 주스
레몬 껍질레몬 껍질
당밀당밀
딸기딸기
클로브클로브
육두구육두구
설탕설탕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2
한편,큰 그릇에 밀가루,베이킹 파우더,소금,나머지 1 큰술 설탕을 섞는다. 손가락 또는 생과자 믹서기로 거친 부스러기가 형성 될 때까지 버터를 밀가루 혼합물에 문지르거나 자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킹 파우더베이킹 파우더
버터버터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설탕설탕
소금소금
건조 조미료 문지름건조 조미료 문지름
당신이 사용할 장비
블렌더블렌더
그릇그릇
3
우유를 넣고 혼합물이 부드러운 반죽을 형성 할 때까지 저어줍니다(과도하게 섞지 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반죽반죽
우유우유
4
반죽의 1/4 컵 부분을 끓인 과일 혼합물에 떨어 뜨립니다. 프라이팬을 덮고 만두의 중앙에 삽입 된 나무 꼬치가 깨끗해질 때까지 약 15 분 동안 끓입니다. 따뜻한 만두와 과일을 네 개의 그릇에 똑같이 숟가락 넣고 원하는 경우 크림을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림크림
반죽반죽
과일과일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꼬치꼬치
그릇그릇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1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