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베리&코코넛 푸딩

블루베리&코코넛 푸딩
당신이 대략 가지고 있는 경우에 1 시간 부엌에서 보내고,블루 베리&코코넛 푸딩은 장관 일 수 있습니다 락토 오보 채식 시도 할 레시피. 에 대한 $2.04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디저트는 673 칼로리, 단백질 10 그램,및 지방 45 그램 서빙 당. 이 조리법은 2 를 제공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134 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당신이 자기 양육 밀가루,버터,크림,크림,크림,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가지고 있다면,당신은 그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좋은 음식을 제공합니다. 함께 숟가락 점수 46%,이 요리는 꽤 좋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블루 베리 코코넛 치아 푸딩, 블루 베리 코코넛 빵 푸딩,및 블루 베리 복숭아 코코넛 치아 푸딩 파르페#선데이슈퍼.

지침

1
열 오븐 180/160 팬/가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
2
창백하고 크림이 될 때까지 설탕과 버터를 치고 계란을 치십시오. 밀가루,코코넛,크림 프라슈,레몬 향을 넣고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은색 비평범은색 비평범
비졸비졸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U-12) 새우(U-12) 새우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3
베이킹 접시에 블루 베리의 대부분을 넣어(약 18 센티미터 평방 틱)절반 레몬에서 주스를 통해 짜내. 케이크 혼합물에 덩어리를 뿌리고 나머지 블루 베리와 2 작은 술 코코넛 위에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인치 큐브로 자른 크림 치즈 1개(8온스) 포장1인치 큐브로 자른 크림 치즈 1개(8온스) 포장
비졸비졸
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
레몬 껍질레몬 껍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
4
황금,상승 및 스폰지가 요리 될 때까지 35-40 분 동안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
5
덩어리 더 크림 프라 슈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추천 와인: 크림 셰리, 모스 카토 다스 티, 포트

메뉴에 푸딩? 크림 셰리,모스 카토 다 스티 및 포트와 페어링하십시오. 일반적인 포도주 한 쌍이 되는 규칙은 너의 포도주가 너의 음식보다는 더 감미롭다 것 을 확인한것을 이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 카토 다 스티,크림 셰리가 들어간 열매가 많은 디저트,카라멜 또는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은 네바다 존슨 부동산 크림 셰리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등급 중 5 등급과 병 당 약 19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네바다 존슨 에스테이트 크림 셰리
네바다 존슨 에스테이트 크림 셰리
헤이즐넛,바닐라,오크 터치,달콤한 건포도 및 효모 터치로 매우 향이납니다. 깨끗한 지속 마무리. 지금은 좋은하지만 그 나이를 허용 보상 할 것이다." 좋아하는 식전 음료. 아페리티프로 저녁 식사 전에 견과류와 함께 또는 디저트,특히 초콜릿과 과일 기반 디저트와 함께 저녁 식사 후에 고려하십시오. 또한 추운 오후에 멋진,""이탈리아 스타일""에 찍어 비스코와 함께 제공합니다. "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서빙2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