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치즈 수플레

블루 치즈 수플레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7 그램, 지방,그리고 총 95 칼로리. 에 대한 서빙 당 49 센트,이 레시피 커버 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많은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지 않았고 1 이 그 자리에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치즈,후추,소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5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1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놀랍지 않습니다. 시도 블루 치즈 수플레, 블루 치즈 수플레 2018 년 11 월 1 일,및 블루 치즈 그릿 수플레 2018 년 11 월 15 일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달걀 흰자를 실온에서 30 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코트 2 쿼트. 수플레 요리 스프레이와 가볍게 2 큰술 파르 메산 치즈를 뿌린다;따로 설정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르 메산파르 메산
요리 스프레이요리 스프레이
달걀 흰자위달걀 흰자위
2
작은 냄비에 밀가루와 향신료를 섞습니다. 점차적으로 우유를 털어 내십시오. 끊임없이 약동,종기에 가져와. 1 분 더 오래 또는 걸쭉해질 때까지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열을 줄입니다. 블루 치즈와 남은 파마산 치즈를 넣고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르 메산파르 메산
블루 치즈블루 치즈
향신료향신료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우유우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털
3
열에서 제거;큰 그릇에 전송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4
달걀 노른자에 뜨거운 혼합물의 작은 금액을 저어;지속적으로 교반,그릇에 모두 돌아갑니다. 약간 냉각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달걀 노른자달걀 노른자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5
깨끗한 비터가 있는 또 다른 큰 그릇에 뻣뻣한 봉우리가 형성될 때까지 달걀 흰자와 타르타르 크림을 치십시오. 주걱으로 달걀 흰자위의 4 분의 1 을 치즈 혼합물에 넣고 흰색 줄무늬가 남지 않을 때까지 저어줍니다. 결합 될 때까지 남은 달걀 흰자를 접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타르타르 크림타르타르 크림
달걀 흰자위달걀 흰자위
치즈치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주걱주걱
그릇그릇
6
준비된 접시에 옮깁니다.
7
25-30 분 동안 또는 정상이 내뿜어지고 센터가 놓일 나타날 때까지 350 2000 에 구우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8
즉시 봉사하십시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0 m.
서빙8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