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디 마리아-스페인 블러디 메리

블러디 마리아-스페인 블러디 메리
블러디 마리아-스페인어 블러디 메리는 단지 수 있습니다 유럽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에 대한 서빙 당$4.95,이 조리법 커버 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채식주의 자 및 포드맵 친화적 인 레시피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293 칼로리, 2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서빙 당. 이 레시피는 1 을 제공합니다. 3 사람들은 이 조리법이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생각했습니다. 그것은 오히려 비싼 음료로 잘 작동합니다. 피미엔토 속을 채운 올리브,오이,토마토-야채 주스 칵테일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5 분.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90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그건 슈퍼입니다. 비슷한 요리법은 블러디 마리아 칵테일-데킬라 블러디 메리, 최고의 블러디 메리와 자신의 블러디 메리 바 만들기,그리고 최고의 블러디 메리(+자신의 블러디 메리 바 구축).

지침

1
데킬라,라임 주스,토마토 주스,매운 소스 및 약간의 후추를 취향에 따라 결합하고 올리브 주스를 칵테일 셰이커에 넣고 흔들어서 결합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천: 새크라멘토)(추천: 새크라멘토)
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
다진 신선한 처빌 또는 말린 처빌 1테이블스푼다진 신선한 처빌 또는 말린 처빌 1테이블스푼
신선한 대황 3조각과 장식용으로 더 추가신선한 대황 3조각과 장식용으로 더 추가
데킬라데킬라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
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
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
2
얼음 위에 붓고 올리브,콩,오이로 장식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1/2온스 진1-1/2온스 진
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5 m.
서빙1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