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아나의 저지방 채소"과카 몰리"

브리아나의 저지방 채소
브리아나의 저지방 채소"아보카도"는 당신이 찾고있는 반찬 일 수 있습니다. 이 글루텐 프리 및 비건 레시피는 8 과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46 센트. 1 회 제공 포함 122 칼로리, 단백질 4 그램,및 지방. 아니 많은 사람들이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가게에 머리와 여분의 회사 비단 두부,소금,땅딸막 한 노 설탕 토마토 살사,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데리러 오늘을 확인합니다. 이 조리법은 멕시코 요리의 전형입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2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3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저지방 계피 에너지 공, 저탄수화물 베이글-코코넛 가루 지방 머리 반죽,및 와사비 생강 소스를 곁들인 저 사료 채소 볶음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콩을 잘 배수하고 아보카도,두부,레몬 주스,마늘,소금 및 커민과 함께 푸드 프로세서(믹서기 아님)로 옮깁니다. 부드러운 때까지 혼합물을 처리,그릇의 측면과 바닥을 긁어 기계를 몇 번 중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건조 야채 조미료건조 야채 조미료
1/2파운드 칠면조 가슴살1/2파운드 칠면조 가슴살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오레가노 ¼티스푼오레가노 ¼티스푼
으깬 쇼트브레드 쿠키 1/3컵으깬 쇼트브레드 쿠키 1/3컵
간장 참깨 1큰술간장 참깨 1큰술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예: 마리 비스킷)(예: 마리 비스킷)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신선하거나 해동된 냉동 라즈베리 1컵신선하거나 해동된 냉동 라즈베리 1컵
2
살사를 추가 하 고 모든 혼합 될 때까지 그냥 혼합물을 펄스. 맛 포어 조미료(원하는 경우 감귤 주스 또는 살사를 취향에 더 추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
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
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
3
덮은 그릇에 옮기고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하거나 해동된 냉동 라즈베리 1컵신선하거나 해동된 냉동 라즈베리 1컵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멕시코 피노 누아와 결합 할 수 있습니다,리슬링,및 스파클링 로즈. 리즐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저 탄닌 레드 와인은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스는 또한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알렉사나 레바나 빈야드 피노 누아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병 당 약 42 달러가 든다.
알렉사나 레바나 빈야드 피노 누아
알렉사나 레바나 빈야드 피노 누아
#17 와인 스펙 테이터 2013 년 상위 100 위 2010 년 레바나 포도원 피노 누아는 빈티지와 레바나 포도원 사이트의 훌륭한 대표입니다.2010 년은 도전적인 성장 시기였지만 세심하고 훌륭한 와인 메이킹으로 8 개의 다른 피노 누아 클론을 혼합하여 강렬하고 복잡하며 균형 잡힌 와인을 생산했습니다. 블랙 체리,말린 허브 및꽃 노트는 당밀과 아니스 꽃으로 들어 올립니다. 거대한 검은 체리 맛은 퇴폐적이며 향신료,콜라 및 코코아 톤과 잘 통합됩니다. 질감은 무성하고 풍부하며 마무리됩니다.둥근 부드러운 탄닌은 세포질을위한 완벽한 구조를 제공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8
건강 점수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