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요리 돼지 갈비

붉은 요리 돼지 갈비
레드 요리 돼지 갈비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31 그램, 지방 13 그램,그리고 총 298 칼로리. 에 대한 $1.91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25 분. 돼지 갈비,흑설탕,해선 소스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갈색 설탕을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갈색 버터 유약을 곁들인 갈색 설탕 파운드 컵 케이크 디저트로.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느린 요리 돼지 갈비, 느린 요리를 곁들인 돼지 갈비,및 천천히 조리 된 체리 돼지 갈비.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리즐링

샤르도네,피노 누아,리슬링은 돼지 갈비에 좋은 선택입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또는 크림 소스에 간단한 갈비 또는 갈비에 적합하며 드라이 리슬링은 꿀 겨자 또는 사과와 같은 달콤한 첨가물을 보완하며 피노 누아는 일반적으로 돼지 고기 요리에 안전한 내기입니다. 한 와이너리 산타 루치아 하이랜드 샤르도네와 4.1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7 달러입니다.
한 와이너리 산타 루치아 하이랜드 샤도네
한 와이너리 산타 루치아 하이랜드 샤도네
복숭아,천도 복숭아,잘 익은 배 및 바닐라의 부드러운 노트와 함께 풍부하고 계층화되었습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25 m.
서빙4
건강 점수1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