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고추 페스토와 샴페인 데친 가리비

붉은 고추 페스토와 샴페인 데친 가리비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페스 카타 리안 레시피는 100 칼로리, 단백질 4 그램,및 지방 서빙 당. 이 조리법은 역할 24. 에 대한 서빙 당 84 센트,이 조리법 커버 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음식 레시피네트워크에는 1 명의 팬이 있습니다. 피망,후추,파마산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새해 이브.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 시간 1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3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놀랍지 않습니다. 시도 구운 붉은 고추와 호두 페스토, 구운 고추와 호두 페스토,염소 치즈,데친 달걀을 곁들인 퀴 노아 케이크,및 샴페인 소스에 가리비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로스트 또는 그릴 빨간 피망 스킨을 까맣게 될 때까지 다음,집게를 사용 하 여 그들을 전송 커버 컨테이너 뚜껑 또는 심지어 플라스틱 지퍼-위치 가방 작은 팬으로 휴식 수 있도록. 시원할 때 껍질을 벗기십시오.
2
페스토를 준비하십시오.
3
껍질을 벗긴 붉은 고추 브루 노즈(줄리엔을 십자로 1/8 인치 조각)를 자르고 마늘,잣,올리브 오일과 섞습니다. 파르 메산 치즈를 접고 갓 빻은 검은 후추로 간을합니다.
4
치즈가 짠맛을 더하기 때문에 필요한 경우에만 소금을 넣으십시오.
5
바게트 조각을 베이킹 시트에 가볍게 토스트하고 따로 보관하십시오.
6
냄비에 종기에 샴페인을 가져와. 라임 주스를 짜낸 다음 가리비를 넣고 더 이상 반투명하지 않을 때까지 밀렵하십시오.
7
가리비를 유틸리티 플래터로 제거하고 샴페인을 약 2/3 로 줄이십시오.
8
각 빵 조각에 붉은 고추 페스토를 숟가락으로 얹고 가리비를 얹습니다. 샴페인 감소 및 서브 소량의 상단.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15 m.
서빙24
건강 점수2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