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아프리카 미트볼

북아프리카 미트볼
조리법 북아프리카 미트볼은 대략 당신의 아프리카 갈망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1 시간 10 분.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4 인분을 만듭니다 683 칼로리, 단백질 25 그램,및 지방 45 그램 각각. 에 대한 $2.55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이 음식 조리법네트워크에는 4 명의 팬이 있습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지상 계피,지상 계피,빠른 요리 쿠스쿠스,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식물성 기름을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블루베리 커피 케이크#선데이슈퍼 디저트로.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무료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북아프리카 치킨, 북아프리카 조미료 믹스,및 북아프리카 양고기 스튜.

지침

1
이 조리법을 만드는 방법을보십시오.
1
큰 냄비에 올리브 오일을 중간 불로 가열하고 양파와 마늘을 부드럽지만 갈색이 아닐 때까지 약 3 분 동안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마늘마늘
양파양파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2
레몬 향과 올리브를 넣고 1 분 더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 향레몬 향
올리브올리브
3
화이트 와인을 추가,팬을 유약을 제거,그리고 그것을 줄일 수 있습니다 1 에 2 분. 스톡,통조림 토마토,설탕,고추 플레이크,계피를 넣고 약 7 분 동안 맛을 혼합하기 위해 끓입니다. 소금과 후추로 맛을 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붉은 고추 조각붉은 고추 조각
통조림 토마토통조림 토마토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화이트 와인화이트 와인
계피계피
주식주식
설탕설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4
미트볼을 만들려면:중간 그릇에 계란과 토마토 페이스트를 추가하고 매끄러운 때까지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마토 페이스트토마토 페이스트
미트볼미트볼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5
고수,생강,커민,계피를 넣고 잘 섞일 때까지 섞습니다. 갈은 쇠고기와 귀리를 저어 소금과 후추로 맛을 낸 다음 각 첨가 후 부드럽게 섞습니다. 오버 믹스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쇠고기쇠고기
실란트로실란트로
계피계피
생강생강
커민커민
귀리귀리
6
손으로 굴려서 직경이 약 1 인치 인 약 32 개의 미트볼을 만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미트볼미트볼
7
큰 소테 팬에서 중간 열에 식물성 기름 3 큰술을 가열하고 미트볼을 모든면에서 황금색이 될 때까지 일괄 적으로 갈색으로 만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물성 기름식물성 기름
미트볼미트볼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8
필요에 따라 오일을 더 추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용유식용유
9
미트볼을 소스와 함께 팬에 옮기고 20 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미트볼미트볼
소스소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10
신선한 파슬리를 뿌리고 말린 날짜와 함께 쿠스쿠스 위에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파슬리신선한 파슬리
쿠스쿠스쿠스쿠스
날짜날짜
1
중간 열에 작은 냄비에 물,스톡 및 오일을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주식주식
물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2
쿠 스 쿠 스 다음에 날짜를 추가 합니다. 뚜껑을 단단히 팬을 커버 열에서 제거하고 5 분 동안 앉아 할 수 있습니다. 포크로 보풀을 뿌리고 소금과 후추로 맛을 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쿠스쿠스쿠스쿠스
날짜날짜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3
서빙 그릇에 옮기고 봉사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성분

7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잘게 빻은 귀리 또는 고운 빵 부스러기잘게 빻은 귀리 또는 고운 빵 부스러기397(저희는 아이다호 버터리 홈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분쇄 또는 깍둑 썰기 한 토마토분쇄 또는 깍둑 썰기 한 토마토5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닭고기 육수 또는 국물닭고기 육수 또는 국물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닭고기 육수 또는 국물닭고기 육수 또는 국물5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잘게 썬 말린 날짜잘게 썬 말린 날짜1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3(겨울)잘게 썬 신선한 실란트로 잎잘게 썬 신선한 실란트로 잎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다진 신선한 생강다진 신선한 생강4(겨울)다진 신선한 파슬리 잎다진 신선한 파슬리 잎2정향다진 마늘다진 마늘340(저희는 아이다호 버터리 홈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회향씨 1작은술, 손바닥 1/3개회향씨 1작은술, 손바닥 1/3개1핀치핀치 지상 계피핀치 지상 계피1호박 1파운드,지상 커민지상 커민1레몬,제스트레몬,제스트1호박 1파운드,밝은 갈색 설탕밝은 갈색 설탕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2(겨울)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움푹 들어간 다진 올리브움푹 들어간 다진 올리브1스몰깍둑 썰기 한 양파깍둑 썰기 한 양파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빠른 요리 쿠스쿠스빠른 요리 쿠스쿠스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말린 고추 조각말린 고추 조각4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소금과 갓 갈은 후추소금과 갓 갈은 후추2(겨울)포장 방향에 따라 데워진 피타 빵, 서빙용포장 방향에 따라 데워진 피타 빵, 서빙용3(겨울)요리 용 식물성 기름요리 용 식물성 기름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잘게 다진 Heath 또는 Skor와 같은 밀크 초콜릿-토피 캔디 바잘게 다진 Heath 또는 Skor와 같은 밀크 초콜릿-토피 캔디 바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포장된 리조또 믹스 1개(14온스 상자)포장된 리조또 믹스 1개(14온스 상자)

추천 와인: 피노타주, 슈닌 블랑, 리즐링

메뉴에 아프리카? 피노테이지,슈닌 블랑,리슬링과 페어링해보세요. 아프리카 요리에 대 한 최고의 와인 요리에 따라 달라 집니다 하지만 과일,향기로운 화이트 와인은 매운 요리에 대 한 안전한 내기 동안 피노 테 지 남아 프리 카 공화국 요리에 대 한 전통적인 일치 될 것 이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그레이엄 벡 게임 예약 피노 테이지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1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9 달러입니다.
그레이엄 벡 게임 예약 피노 테이지
그레이엄 벡 게임 예약 피노 테이지
'자랑 스럽게 남아 프리 카 공화국'품종 잘 익은 체리,딸기와 자 두 잘 익은 빨간 베리 과일과 미각에 향신료의 향기를 전시. 이 전체 구조와 잘 균형 잡힌 와인은 육즙하지만 우아한 식감과 부드러운 부드러운 탄닌으로 보상합니다. 천천히 조리 된 캐서롤,필레,파스타,견고한 치즈 또는 좋은 구식 바베큐로 즐기십시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10 m.
서빙4
건강 점수1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