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활절 토끼 롤

부활절 토끼 롤
필요 채식 빵? 부활절 토끼 롤은 시도할 수 있는 뛰어난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 대한 포함 단백질 2 그램, 지방,그리고 총 115 칼로리. 이 조리법은 24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13 센트,이 레시피 커버 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명의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을 위해 완벽합니다 부활절. 따뜻한 우유,문지른 세이지,육두구 가루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4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3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통밀 부활절 토끼 롤, 부활절 토끼 계피 롤,및 부활절 토끼 비스킷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그릇에 효모를 물 속에 녹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
효모효모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우유,설탕,쇼트닝,계란,셀러리 씨,세이지,소금,육두구 및 밀가루 2 컵을 추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셀러리 씨앗셀러리 씨앗
단축단축
육두구육두구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설탕설탕
우유우유
세이지세이지
소금소금
계란계란
3
남은 밀가루를 충분히 넣어 부드러운 반죽을 만듭니다. 가루로 만들어진 표면에 켜고 부드럽고 탄성 때까지 반죽;약 6-8 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반죽반죽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4
기름칠 그릇에 넣고 한 번 돌려 그리스 맨 위에 놓습니다. 뚜껑을 덮고 약 1 시간 동안 두 배가 될 때까지 따뜻한 장소에 두십시오. 펀치 반죽 아래로;10 분 동안 쉬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반죽반죽
펀치펀치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5
반죽을 24 조각으로 나눕니다. 각 토끼에 대해 반죽 한 조각을 20 인치로 굴립니다. 로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반죽반죽
롤
6
한 10 에 밧줄을 잘라. 조각,한 5 인치. 조각,두 2 에서. 조각 한 1 에서. 조각. 코일 10 에서. 몸을위한 조각;기름칠 베이킹 시트에 놓습니다. 코일 5 인치. 머리를 위한 조각;몸의 옆에 장소. 2 에서 귀를 형성하십시오. 1 에서 조각과 꼬리. 조각;토끼에 추가. 조각을 함께 꼬집고 밀봉하십시오. 반복,토끼를 배치 2...에서. 베이킹 시트를 제외하고. 뚜껑을 덮고 약 25 분 동안 두 배가 될 때까지 올립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시트베이킹 시트
7
375 에서 구우십시오.10-12 분 동안 또는 가볍게 갈색으로 될 때까지.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8
녹은 버터로 솔질하십시오. 와이어 랙에서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0 m.
서빙24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