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활절 치즈-루드 카

부활절 치즈-루드 카
필요 글루텐 프리 및 채식 메인 코스? 부활절 치즈-루드 카는 시도 할 수있는 멋진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에 대한 $4.53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5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 을 제공합니다. 1 회 제공 포함 2111 칼로리, 단백질 96 그램,및 지방 81 그램.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부활절. 이 조리법은 83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10 시간 35 분. 설탕,지상 계피,소금 및 다른 성분의 한줌의 혼합물은 이 조리법을 이렇게 맛있은 시키기 위하여 가지고 가는 모두 이다. 상 계를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를 수 계피 트위스트 디저트로. 함께 숟가락 점수 94%,이 요리는 최고입니다. 시도 부활절 토끼 치즈 스프레드, 부활절 치즈 몰드:파슈카,및 부활절 아침 식사를위한 부활절 치즈|시몬의 부엌시몬의 부엌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계란을 큰 냄비에 넣고 털로 치십시오.
2
우유,설탕,소금 및 계피를 휘젓습니다. 혼합물이 완전히 껍질을 형성하고 유장이 분리 될 때까지 끊임없이 저어 주면서 중간 저열에서 저열로 요리하십시오. 이 작업은 20~30 분이 소요됩니다. 더 높은 열을 사용 하 여 또는 저 어 실패 달콤한 스크램블 계란의 큰 팬 귀 착될 것 이다.
3
혼합물을 여러 층의 치즈 천이 늘어선 소쿠리에 배출하십시오. 천을 사용하여 공 모양으로 만들고 상단을 비틀어 과도한 수분을 제거하십시오. 트위스트 넥타이로 고정하십시오. 몇 시간 또는 밤새 걸으십시오. 나는 부엌 개수대의 마개에 그것을 한다(아마 세균 경찰에서 가발,그러나 나는 34 년에 있는 보툴리누스 중독을 얻지 않았다). 물론,당신은 처음에 거기 배수 하 고 깊은 그릇에 일시 중단 하는 냉장고에 하룻밤 완료 하자 수 있습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0 시간, 35 m.
서빙1
건강 점수4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