볶은 봄 야채

볶은 봄 야채
볶은 봄 야채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반찬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15 센트,이 조리법 커버 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0 그램, 지방,그리고 총 67 칼로리.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에피쿠리어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을 만들기 위해 올리브 오일,후추,정결 한 소금,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30 분.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원시인,글루텐 프리,원시 및 전체 30 다이어트.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12 의 너무 멋진 숟가락 같은 점수%.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볶은 봄 야채, 구운 아기 봄 야채,및 볶은 봄 뿌리 채소.

지침

1
오븐을 450 으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아주 차가운 크림치즈, 1블록아주 차가운 크림치즈, 1블록
2
큰 그릇에 야채,마늘,기름을 섞습니다. 소금과 후추로 양념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킨 스톡과 그레이비를 걸쭉하게 만들고 걸쭉하게 만드는 추가 재료치킨 스톡과 그레이비를 걸쭉하게 만들고 걸쭉하게 만드는 추가 재료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하거나 해동된 냉동 라즈베리 1컵신선하거나 해동된 냉동 라즈베리 1컵
3
테 베이킹에 단일 층에 확산시트. 로스트,반쯤 저어 줄 때까지부드럽고 황금빛 갈색을 띠고 약 20 분 동안 불에 탄다.
4
따뜻한 또는 방에서 제공하십시오.온도.
5
1 인분 당:100 칼로리,7 그램 지방,2 그램 섬유
6
드세요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35
잡지